Quantcast

‘퓨리’ 브래드 피트-로건 레먼, 오는 13일 내한 ‘한국 팬에 특별한 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영화 ‘퓨리’의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이 한국을 찾는다.
 
2014년 최고의 전쟁 액션 대작으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퓨리’의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이 오는 11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11월 13일(목)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대디’(브래드 피트)가 4명의 병사와 함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적진 한가운데로 진격하며 펼치는 전투를 그린 영화 ‘퓨리’의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이 오는 11월 13일(목) 한국 방문을 확정 지었다.
 
‘퓨리’에서 브래드 피트는 뛰어난 리더십과 압도적 카리스마로 부대를 책임지는 리더 ‘워 대디’ 역을 맡아 강한 남성미와 매력은 물론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로건 레먼은 전차부대에 배치된 전쟁초보 신병 ‘노먼’ 역을 맡아 기존의 부드러운 소년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은 남자다운 매력으로 ‘퓨리’에서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퓨리’ 브래드 피트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퓨리’ 브래드 피트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의 이번 한국 방문은 매 작품마다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한국 관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 ‘퓨리’를 통해 새롭게 팬들을 만나고자 공식 월드 투어의 일환으로 계획된 것.
 
2011년 영화 ‘머니볼’로 첫 내한한 이후 지난 해 ‘월드워 Z’에 이은 세 번째 방문으로 지난 한국 방문 당시 ‘빵 아저씨’라는 별명을 얻으며 한국 팬들의 열렬한 환호와 지지에 반가움을 전했던 브래드 피트는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로건 레먼 역시 2011년 영화 ‘삼총사 3D’로 처음 한국을 방문한 당시 수줍은 소년의 매력으로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할리우드 최고 배우 브래드 피트와 라이징 스타 로건 레먼은 이번 내한을 통해 다시금 팬들과 잊지 못할 소중하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퓨리’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퓨리’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치열한 전쟁 한복판, 탱크 ‘퓨리’(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 감독 : 데이비드 에이어 | 출연 :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샤이아 라보프, 마이클 페나, 존 번탈)를 이끌고 불가능의 전투로 향하는 전차부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퓨리’. 모든 조건에서 열세한 5명의 병사들이 적군에 맞서 최후의 전투를 펼치는 과정을 스펙터클하고 리얼한 볼거리와 드라마틱한 스토리, 묵직한 감동으로 담아내 최고의 전쟁 액션 대작으로 화제를 모으는 ‘퓨리’는 오는 11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