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총사’ 이진욱, 김자점에 주먹 휘두르며 ‘상남자’ 면모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지난 19일(일) 방송된 ‘삼총사’ 10회에서 소현세자(이진욱 분)는 달향의 죽음을 알고 한달음에 안주로 달려가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적개심에 타오르는 눈빛으로 김자점을 바라보다 결국 주먹을 휘두르는 상남자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삼총사’ 이진욱 / tvn ‘삼총사’
‘삼총사’ 이진욱 / tvn ‘삼총사’
 
사신단을 호위하기 위해 떠난 달향이 김자점과 미령(유인영 분)의 계략으로 인해 죽임을 당했고,  영문을 모른 채 사망 소식 전갈을 받은 소현세자는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풀기 위해 바로 안주로 달려갔다. 

안주에 도착하자마자 달향의 잘린 머리를 건네 받은 소현세자는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에 이어 빈정대는 말투로 자신을 농락하는 김자점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삼총사’ 이진욱 / tvn ‘삼총사’
‘삼총사’ 이진욱 / tvn ‘삼총사’

항상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기 위해 자중했던 소현세자가 내 사람이라고 생각한 달향이 죽자 처음으로 이성을 잃는 모습을 보이며 ‘의리남’의 면모를 발산, 또한 참아왔던 분노가 폭발하며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에서는 ‘상남자’의 매력을 엿 볼 수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삼총사’ 이진욱 / tvn ‘삼총사’
‘삼총사’ 이진욱 / tvn ‘삼총사’

이에 누리꾼들은 “헐! 소현세자가 주먹을! 진짜 놀랬어…”, “내 사람이라고 생각한 사람한테는 한 없이 정이 많구나 소현세자는..”,  “와 진짜 상남자!!!! 김자점 때릴 때 엄청 통쾌했음!!”, “이글이글한 눈빛 발사하는데 괜히 내가 다 무서워짐ㅋㅋ”, “역시 세자저하의 의리는 최고!!!  명불허전 의리남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이렇게 이진욱이 조선시대 ‘상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설레게 하는 한편, 달향이 강빈(서현진 분)에게 무사히 옥잠을 건네며 위기를 극복하는 듯 했으나 한 켠에서 수레에 실려가는 삼총사의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