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총사’ 유인영, 더 강렬해진 존재감 선보이며 ‘맹활약‘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지난 19일(일)에 방송된 ‘삼총사’ 10회에서는 김자점(박영규 분)과 손을 잡은 미령(유인영 분)이 강빈을 밀어내고 세자빈 자리를 차지하려는 욕망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장면이 등장했다.
 
미령은 강빈에게 달향(정용화 분)의 호패를 내민 후 “박달향은 죽었고 옥잠은 이미 김내관에게 전해졌구요. 

‘삼총사’ 유인영 / tvn ‘삼총사’
‘삼총사’ 유인영 / tvn ‘삼총사’

마마께서 이제 폐위될 일만 남으신 겁니다.”라고 협박하는가 하면, “마마께서 폐위되시고 나면 다음 세자빈은 제가 될 거라고 합니다.”라며 살벌한 미소로 숨겨왔던 탐욕을 표출했다.

또 ’혹여나 하례연까지 소식을 기다리셨다간 치욕으로 물러나게 되실 것 같으니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볼 것’을 전하는 미령에 강빈은 ‘자결을 권하는 것이냐’며 기가 막히다는 듯 눈물을 보였다. 

그러나 미령은 강빈의 눈물에도 동요하지 않고 “저는 그저 다른 방법이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라며 시종일관 흔들림 없는 눈빛과 목소리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 보는 이를 더욱 긴장케 만들었다.
 
‘삼총사’ 유인영 / tvn ‘삼총사’
‘삼총사’ 유인영 / tvn ‘삼총사’

뿐만 아니라, ‘소현(이진욱 분)이 자네를 빈으로 받아들일 거라 믿냐’는 질문에 “저를 끝내 밀어내실 수는 없을 겁니다. 우리는 끊어질 수 없는 사이입니다. 저는 그걸 압니다.”라며 확신에 찬 모습을 내비쳐 눈길을 모았다.
 
하지만 이런 미령의 악랄한 태도에도 불구, 강빈 또한 “(소현이) 비록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해도 나를 내쫓고 살인자를 아내로 들일 그런 분별없는 분이 아니시네.” 라며 태도를 굽히지 않아 둘 사이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팽팽히 지속될 것을 예고했다.
‘삼총사’ 유인영 / tvn ‘삼총사’
‘삼총사’ 유인영 / tvn ‘삼총사’

이에 누리꾼들은 “미령이 드디어 목적을 드러냈구만? 아주 그냥 눈에서 살기가 ㅠㅠ 기대된다 기대돼!!”,  “미령 카리스마 덜덜해.. 근데 그런 모습에 더 세게 나오는 강빈도 덜덜.. 점점 재밌쟈나.. 결말이 기대되쟈나..”, “유인영이 미령 캐릭터를 진짜 잘 소화해내는 것 같다. 매혹적이면서도 카리스마와 애절함을 동시에 갖춰야 하는 캐릭터인데도 잘 표현하는 듯.. 짱짱!”, “오늘 유인영 레드 립, 레드 한복 너무 잘 어울렸음!  이쁘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이렇게 유인영이 더 강렬해진 존재감을 선보이며 맹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소현이 죽은 줄만 알았던 달향과 재회,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