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반전 매력 담은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위너가 스타일리시한 윈터 아우터 룩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위너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장난기 넘치는 반전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더욱 눈길을 끈다.
 
위너(WINNER) / 사진=하퍼스 바자
위너(WINNER) / 사진=하퍼스 바자
화보 속 위너는 스타일리시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윈터 컬렉션 아우터를 착용하고, 멤버 각각만의 색깔이 담긴 포즈와 표정을 드러내 개성 넘치는 겨울 패션 스타일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촬영 당일, 위너의 멤버들은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사진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며 모델 못지 않은 포스 넘치는 고난이도 포즈를 선보이는 등 신인답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위너(WINNER) 강승윤 / 사진=하퍼스 바자
위너(WINNER) 강승윤 / 사진=하퍼스 바자
위너의 반전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코리아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현장 스케치 컷까지 함께 공개된다.
 
또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riginalsmania)과 ‘하퍼스 바자’코리아의 인스타그램 계정(harpersbazaarkorea)에서는 매거진에서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의 애교 넘치는 영상과 비하인드 컷도 선보일 예정이다.
위너(WINNER) 남태현 / 사진=하퍼스 바자
위너(WINNER) 남태현 / 사진=하퍼스 바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