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크리스탈, 예고된 변수 ‘위기’ 사랑 이어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과 크리스탈의 사랑, 예고된 변수에 순조롭게 이어질까.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가 중반부에 돌입하면서 현욱(정지훈)과 세나(크리스탈), 이른바 ‘현세커플’의 온전한 사랑 성취가 초미의 관심사로 뗘올랐다. 두 사람의 사랑이 순탄하게 흘러가기에는 만만찮은 사랑의 변수들이 이들 앞을 가로 막고 있는 것.
 
[HD]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크리스탈 사랑의 가장 큰 걸림돌 중의 하나는 우선 세나가 눈치 조차 못 채고 있는 현욱의 ‘비밀’이다. 그것은 바로 죽은 언니의 남자가 세나가 가슴속에 담아두기 시작한 현욱이라는 충격적인 사실.  만약에 세나가 현욱이 언니의 남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이들 사랑은 요동을 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더욱이 세나 언니 소은의 죽음에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았던 또 다른 ‘사연’이 숨어있다면 현세커플의 사랑은 그 끝을 예단하기는 어려울 정도로 험로에 들어설 게 뻔하다.
 
언제쯤 세나가 죽은 언니의 남자가 현욱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될까. 또 그런 이후 현욱과 세나의 사랑은 또 어떤 격랑 속에 빠져들까. 이제 막 불붙기 시작한 현욱과 세나의 사랑을 좀체 편하게만 바라볼 수 없는 이유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크리스탈 / 에이스토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크리스탈 / 에이스토리


그리고 현욱과 세나의 사랑을 가로막고 나선 또 하나의 변수는 바로 시우(엘)의 세나에 대한 폭풍관심. 갈수록 세나에게 끌리는 시우의 마음은 당장이라도 사랑으로 채색될 것만 같은 상황이다. 세나에게 이미 정을 주기 시작한 듯한 시우의 모습은 현욱과 세나의 사랑을 뒤흔들 수 있는 최대 변수 중의 하나. 세나에게 관심을 보이는 시우를 현욱도 당혹스럽게 지켜보며 세나를 향한 시우의 시선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는 상황이다.
 
마지막으론 결코 현욱을 놓아줄 수 없는 해윤(차예련)의 ‘집요한 사랑’ 또한 이들의 사랑을 가로 막을 변수. 지금까지 기다려온 현욱을 세나에게 쉽사리 내줄 수 없는 해윤으로서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자신의 사랑을 지켜 내려 할 텐데 이런 상황에서 현욱과 세나의 사랑이 평온할 것이라고 예상하기는 어렵다.
 
1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9부부터는 아마도 벼랑 끝에 서게 될지도 모를 현세커플의 사랑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조여 올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