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김재중, 거미 콘서트 깜짝 게스트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거미와 김재중이 콘서트 무대에서 다시 만났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10일) 저녁 8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거미의 소극장 단독 콘서트 ‘Fall in Fall’에 김재중이 게스트로 출격해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지난 해 김재중의 솔로 콘서트의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함께 공연을 펼쳤던 거미를 위해 이번엔 김재중이 거미의 단독 공연에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받은 사연을 소개하고 감미로운 노래를 선보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공연장을 밝혔다.”고 전했다.
 
JYJ 김재중-거미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YJ 김재중-거미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재중과 거미는 소속사 동료이자 평소 절친한 사이로 지난 1월에 발매한 김재중의 리패키지 앨범의 신곡 ‘헤븐(Heaven)’을 함께 한 인연이 있다. 또한, 김재중의 솔로 콘서트에 게스트로 올라 찰떡 호흡을 자랑해 ‘환상의 듀엣’, ‘쌍둥이 남매’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김재중은 이날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사연을 받아 소개하는 코너에 참여해 결혼을 앞두고 프로포즈를 하는 사연을 소개했다. 남성 관객이 무릎을 꿇고 고백하는 장면을 똑같이 따라 해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내기도 했으며 목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솔로 앨범 수록곡 ‘화장’을 선보여 열띤 호응을 얻었다.
 
JYJ 김재중-거미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YJ 김재중-거미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게스트 무대를 마친 후 김재중은 자신의 SNS를 통해 “거미 누나 공연 게스트 다녀왔어요. 감기 기운에 노래 반 소절만 부르고 왔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거미의 오피셜 페이스북(http://www.youtube.com/CJESGUMMY)에 업로드된 공연 리허설 영상을 함께 게재해 마지막까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영상은 영화 <비긴 어게인> OST인 ‘Lost Stars’를 부르는 거미의 공연 리허설 영상으로 거미만의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져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어제(10일) 열린 거미의 첫 소극장 단독 콘서트는 3시간 남짓의 시간 동안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보다 가까운 공간에서 관객들과 친구처럼 이야기 나누며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음악을 만나볼 수 있는 거미의 2번째 공연은 오늘(11일) 저녁 6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JYJ 김재중-거미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YJ 김재중-거미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