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잉여공주’ 박지수, 종영소감 “악역임에도 불구, 사랑해주셔서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박지수가 tvN 목요드라마 '잉여공주'(연출 백승룡 / 극본 지은이, 박란, 김지수)의 마지막 촬영 현장 사진과 함께 종영소감을 전했다.
 
9일 종영한 '잉여공주' 마지막회에서는 잉여들의 1년 후 모습이 그려졌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생활하던 진아(박지수 분), 시경(송재림 분), 현명(온주완 분) 등 잉여하우스 멤버들은 갑작스럽게 사라졌던 하니(조보아 분)와 다시 잉여하우스에서 재회하며 훈훈하게 막을 내렸다.
 
‘잉여공주’ 박지수 / 디딤오삼일
‘잉여공주’ 박지수 / 디딤오삼일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드라마 신고식을 치른 박지수는 끝까지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고 말겠다는 여우 본성을 가진 캐릭터 윤진아 역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다.
 
박지수는 '첫 드라마라는 부담감을 떨쳐내려 무던히 노력했다. 시행착오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갈수록 '윤진아'가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찰나에 종영을 맞이하여 아쉽다. 하지만 좋은 배우들과 스텝들을 만났고,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도 감사하다. 다음 작품에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잉여공주'로 배우로서 또 한번 인정받은 박지수는 조만간 차기작을 선정해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