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분 좋은 날’ 이상우-박세영-정만식-황우슬혜-고우리-김형규-홍빈-정혜성, 마지막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기분 좋은 날’ 배우들이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막촬 인증샷’을 공개했다.
 
SBS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 제작 로고스필름/ 이하 ‘기좋날’)은 한 지붕 두 가족이 담아내는 웃음과 교훈, 눈물과 가슴 벅찬 감동 등 따뜻하고 공감 가득한 스토리를 그려냈던 상태. 장장 6개월 동안 막장요소 하나 없는 ‘착한 웰메이드 드라마’로서 안방극장에 뭉클한 반향을 일으켰던 ‘기좋날’이 5일(오늘) 최종회인 44회 방송을 앞두고 어떤 결말을 완성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이와 관련 이상우-박세영-정만식-황우슬혜-고우리-김형규-홍빈-정혜성 등이 지난 6개월 동안의 대장정을 마감하는 ‘기분 좋은 인증샷’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함께 호흡하며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돈독한 관계가 된 동고동락했던 배우들, 스태프들을 비롯해 끝까지 ‘기좋날’을 지켜봐준 시청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카메라 앞에 나선 것.
 
무엇보다 이상우-박세영, 정만식-황우슬혜, 고우리-홍빈, 김형규-정혜성 등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4커플은 언제 어디서든 손에서 내려놓지 않았던, ‘기좋날’ 대본을 나란히 손에 들고 마지막 애정을 듬뿍 내비쳤다. ‘연인’에서 ‘부부’가 된 후 더욱 오글거리는 닭살 애정 행각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우정 커플’ 이상우와 박세영은 다정한 어깨 포옹을 한 채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홀아비 이혼남과 노처녀의 조합으로 응원을 받았던 극중 맏이커플 정만식과 황우슬혜는 “그간에 못했던 사랑표현을 다해보자”라는 스태프 말에 “평소처럼 하면 되죠?”라고 답하며 이내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또한 ‘연상연하 커플’로 여성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던 고우리와 홍빈은 아이돌 가수답게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맞춰 입고 등장, ‘동시다발 미소’를 자아내는 등 ‘깨알 설정샷’을 연출했다. 멋진 ‘놀이터 프러포즈’로 청혼했던 김형규와 정혜성 커플은 빈틈없는 막강 호흡을 드러냈던 터. 정혜성은 44회 대본을 앞에 두고 종영이 슬픈 듯 눈물을 흘리는 표정을 지어냈고, 김형규는 이를 위로하는 듯 토닥이는 제스처로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오늘(5일) 방송을 끝으로 ‘기분 좋은 날’의 기분 좋았던 여정이 아름다운 끝을 맺게 됐다”며 “첫 촬영을 시작한 3월부터 마지막 촬영까지 6개월간 동고동락하며 최선을 다해준 ‘기좋날 배우’들과 스태프들, 끝까지 많은 응원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한편 ‘기분 좋은 날’ 43회 분에서는 손창민이 김미숙에게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선사하며 시작부터 끝까지 멋진 ‘중년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물들였다. 극중 남궁영(손창민)이 ‘해바라기 사랑’을 펼쳐왔던 한송정(김미숙)을 향해 아름다운 청혼을 건넸던 상황. 자신의 처지 때문에 자꾸만 영을 밀어냈던 송정, 하지만 송정의 아픈 상처부터 소중한 세 딸들까지 모든 것들을 함께 나누고픈 영의 진심어린 애정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과연 송정이 영의 손을 잡아주게 될 지 44회 마지막 회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 로고스필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