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필리핀어학연수 및 호주워킹홀리데이 관련 일자리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호주유학과 필리핀유학이 유행처럼 번져나가고 있다. 교육과 관련하여 유학을 떠나는 경우도 있지만, 최근 일자리창출을 위해 해외로 뻗어나가는 젊은 층의 유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보통 이를 호주워킹홀리데이라 칭하며, 필리핀어학연수와 함께 나타나고 있는 현황이다.
 
하지만 호주워킹홀리데이후기에 의거한 피해사례가 늘고 있어 유학생들의 초조함을 증진시키고 있다.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불법어학원들의 횡포도 늘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동종업계 관계자는 “어학원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인증제도를 거쳐 신뢰를 받고 있는 어학원인지, 지역별로 어떤 어학원을 갖추고 있는지, 실경험자들의 필리핀어학연수후기는 어떠한지 등을 체크해야 한다.” 라고 밝혔다.
 
이 같은 사항에 최근 호주 관광청으로부터 스페셜리스트의 인증을 받은 ‘굿모닝 유학에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안전하고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호주 주요 10개 도시를 확보해두었으며, 오래된 경력으로 전문적인 유학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이유 때문이다.
 
많은 이들의 관심 덕에 이번 굿모닝 유학에듀는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설명회 내용으로는 유학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연수과정과 적응관리시스템이 중점으로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현재 유학생들의 주목을 받으며 신뢰를 얻고 있는 굿모닝유학에듀 후기는 이러하다. “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과 필리핀어학연수비용에 있어서 많이 부담스러웠지만 의외로 저렴한 비용에 놀랐다. 필리핀어학원에서 언어교육을 확실히 하고 호텔과 레스토랑, 리조트 등 다양한 일자리를 선택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또한 휴대폰 개통, 은행계좌 개설 등 전체적인 관리 사항에서 꼼꼼한 면이 좋았다. 유학컨설팅을 받다가 굿모닝유학에듀를 통해 유학을 다녀왔다.”
 
이 외로 호주워킹홀리데이와 필리핀어학연수 관련 구체적인 사항과 설명회 개최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daum.net/MRsorce)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