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계상-고준희의 ‘레드카펫’, 19금 영화감독과 흥행여신의 톱 스캔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014년 10월, 극장가를 유쾌하게 물들일 영화 ‘레드카펫’(제공: ㈜누리픽쳐스 | 제작: (유)씨네주 ㈜누리픽쳐스 | 배급: ㈜프레인글로벌 | 감독: 박범수)이 ‘특급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윤계상과 고준희의 달달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19금 영화계의 어벤져스 군단과 이들에게 제대로 낚인(?) 골 때리는 흥행 여신의 오감자극 에로맨틱 코미디 영화 ‘레드카펫’은 두 남녀 주인공 윤계상과 고준희가 남다른 궁합을 자랑하며 올 가을 최고의 커플로 탄생할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없이 달달하다가도 어느 순간 투닥거리기도 하는 등 케미 넘치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되며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윤계상-고준희의 ‘레드카펫’ / 배급: ㈜프레인글로벌
윤계상-고준희의 ‘레드카펫’ / 배급: ㈜프레인글로벌
윤계상과 고준희는 ‘레드카펫’에서 각각 19금 영화계의 순정마초, 골 때리는 흥행여신으로 분해 남다른 유쾌함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두 사람은 영화감독과 톱 여배우로 등장하며 영화를 만드는 과정에서 이제 막 서로에 대해 호감을 표현하는 남녀의 알콩달콩(?)한 연애감정을 풋풋하게 그려낼 예정. 특히 이번 영화를 통해 첫 커플 연기를 선보일 윤계상과 고준희는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썸타는 연인들의 감정묘사를 섬세하게 그려내 지켜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고. 이에 자신의 일에는 열과 성을 다하는 상남자인 반면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서툴기만 한 순정 남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는 윤계상과 순수한 매력과 귀여운 애교까지 겸비한 채 그의 마음을 훔칠 것으로 예상되는 ‘은수’역의 고준희가 애틋한(?) 썸을 끝내고 진정한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 지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이처럼 첫만남에서부터 사소한 일로 티격태격하는 모습까지 썸타는 단계의 남녀의 모습을 펼쳐낼 윤계상과 고준희는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더불어 두 사람의 썸의 결과(?)는 영화 ‘레드카펫’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올 가을, 썸 타는 남녀의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윤계상, 고준희의 열연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레드 카펫’은 오는 10월 23일 개봉, 누구나 한번쯤 엿보고 싶었던 바로 그 현장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