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패션왕’ 주원의 역대급 변신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우며 각종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역대급 웹툰 [패션왕]!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 | 제공/배급 NEW | 제작 ㈜와이랩 ㈜노마드필름)이 네이버 영화를 통해 젊고 신선한 감각으로 무장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함과 동시에 주원의 역대급 연기 변신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원의 파격 변신, 보기만 해도 터지는 웃음과 재미로 무장
 
패션왕 / 제공-배급=NEW
패션왕 / 제공-배급=NEW
영화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캐릭터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폭발적 반응으로 온라인을 장악한 영화 ‘패션왕’이 드디어 모두가 기다려온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반 친구들에게 답이 없는 패션으로 무기명이라 불리는 빵셔틀왕 ‘우기명’ 주원의 파격적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는 후광과 함께 기안고 황태자 ‘원호’ 안재현과 기안고 여신 ‘혜진’ 박세영이 등장, 혜진의 미모에 반한 후 진정한 패션왕이 되고자 마음 먹는 기명의 모습이 펼쳐지며 역대급 반전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대한민국의 패션 피플이 모두 모인다는 홍대의 중심에서 “익스큐즈미!”를 외치며 등장하는 전설의 패션왕 ‘남정’ 김성오와 본격적으로 그에게 패션 과외를 받게 되는 기명, 창주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터지는 큰 웃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새롭게 시작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남정의 특훈에 힘입어 지금까지 고수해 온 촌스러운 패션 감각을 벗고 완벽한 핏과 절대간지에 눈뜬 후 조금씩 변화해가는 기명. 그리고 그를 주목하기 시작하는 원호와 혜진을 비롯 인형 같은 외모를 숨긴 채 미모를 버린 전교 1등 ‘은진’으로 분한 설리의 파격적 변신까지 젊은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없는자가 있는자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무기, 그게 바로 간지다!”라는 카피와 함께 웹툰에서는 완성되지 못했던, 오직 영화 ‘패션왕’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런웨이 배틀이 펼쳐지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핏을 살리자!”라는 구호와 함께 아무나 따라 할 수 없는 포즈를 선보이는 기명과 창주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1020세대의 강력한 관심과 기대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영화 ‘패션왕’이 메인 예고편에 이어 전에 없던 개성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션왕’의 메인 포스터는 웹툰 특유의 독창적 상상력과 5인 5색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포즈와 배우들의 재기발랄한 표정 연기로 강렬함을 심어주는 이번 메인 포스터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보는 즐거움과 웃음을 전한다.
 
특히 티셔츠 깃을 잡고 한껏 멋을 낸 ‘우기명’ 주원의 모습은 웹툰과 100% 일치하는 싱크로율로 역대 최고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그 동안 보여줬던 완벽한 모습을 벗고 큰 안경을 쓴 전교 1등 ‘은진’으로 변신한 설리, 특이한 포즈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표정 연기와 모델다운 멋을 발산하는 ‘원호’ 안재현,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의 ‘혜진’ 박세영과 전설의 패션왕다운 카리스마를 전하는 ‘남정’ 김성오까지 뚜렷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모습은 대한민국 대표 핫스타들의 신선한 조합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전 영화 포스터들과는 다른 신선하고 독창적인 감각의 메인 포스터로 웃음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패션왕’은 11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이야기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