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 가을밤 ‘소울 폭발송’ 마시크 OST ‘사랑이 된 걸까?’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유인나를 향한 진이한, 남궁민 두 남자의 본격적인 애정 공세로 더욱 긴장감 넘치는 로맨스가 펼쳐지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의 네 번째 OST ‘사랑이 된 걸까?’가 오늘 공개된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 (Brown Eyed Soul) / CJ E&M
브라운 아이드 소울 (Brown Eyed Soul) / CJ E&M

‘사랑이 된 걸까?’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 Eyed Soul)의 보컬 영준이 참여하여 허스키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보이스로 가을밤에 잘 어울리는 감미로운 발라드로 초특급 호텔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살인 사건을 쫓아가는 킬링 로맨스라는 독특한 스토리처럼 <마이 시크릿 호텔> OST는 사랑을 주제로 록, 일렉트로닉 팝, 힙합/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영준의 소울풀한 중저음의 보이스와 함께, 서정적인 스트링 편곡과 재즈에서 주로 다루는 드럼 브러쉬가 표현해낸 이번 OST는 드라마 11화에 처음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는 후문이다.
 
사랑의 상처로 다시 사랑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들의 마음을 그려낸 이번 OST는 지난 사랑은 아름다운 추억이 되기도 하지만 때로는 새로운 사랑을 기대조차 할 수 없게 만드는 아픈 기억으로 남을 때가 있다. ‘사랑이 된 걸까?’는 이렇듯 마음을 닫고 살아가고 있는 나를 향해 누군가가 손을 내밀어 아픔을 감싸주고 사랑의 의미를 다시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순간을 노래하고 있다. 극 중 유인나(남상효 역)에게 손을 내민 두 남자 진이한(구해영 역)과 남궁민(조성겸 역) 중 과연 그녀에게 다시 사랑이 되어 줄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해 가고 있는 가운데, 영준의 호소력 짙은 가을 발라드 ‘사랑이 된 걸까?’는 이들의 예측불허 로맨스에 설렘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이 노래한 <마이 스크릿 호텔> 네 번째 OST ‘사랑이 된 걸까?’는 드라마 12화 방송일인 오늘 9월 30일 (화) 정오, 엠넷닷컴과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