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x) 엠버, 절친 에일리를 위한 이색 ‘1위 공약’ 화제 “1위하면 치마 입고 나갈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세 번째 미니 앨범 ‘매거진(Magazine)’을 발표하고 컴백한 에일리의 이색 1위 공약이 화제다.

지난 25일(목)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에일리의 앨범 발매 쇼케이스에서 에일리는 절친인 f(x) 엠버와 깜작 전화 연결을 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에일리 / MBC 뮤직
에일리 / MBC 뮤직

에일리는 팬들과 함께하는 Q&A 시간을 가지던 중 엠버와의 깜짝 전화 연결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가요계 대표 절친인 두 사람은 컴백 축하 인사와 함께 에일리가 선물한 동물 옷을 서로 돌려달라며 옥신각신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엠버는 에일리를 위해 “이번 앨범으로 1위를 하면 내가 치마를 입고 나가겠다”라고 특별한 1위 공약을 약속했고, 깜짝 약속에 놀란 에일리는 “그럼 아예 미니스커트에 하이힐도 신고 나와달라”라고 말하며 두 사람의 이색 1위 공약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한편, 엠버로부터 “마지막으로 쇼케이스를 와준 팬들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요청에 에일리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에일리와 엠버의 깜짝 전화 연결 이외에도 생생한 백스테이지 현장과 컴백 인터뷰는 물론 타이틀곡 ‘손대지마’와 ‘문득병’, ‘이제는 안녕’ 등 새 앨범 수록곡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에일리의 컴백 쇼케이스는 29일(월) 오후 6시와 11시 MBC 뮤직에서 특집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