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뒷심 무서운 ‘삼총사’, 낭만 활극 제대로 터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가 반환점을 돌면서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낭만 활극의 진수를 제대로 선보이며 무서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8일(일) 밤 9시 20분 방송된 7회는 12부작으로 구성된 시즌1의 정수가 될 것으로 예고되며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화수. 그런 만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7회에서는 위기에 빠진 소현세자(이진욱)을 위해 뭉친 박달향(정용화), 허승포(양동근), 안민서(정해인)의 활약이 단연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박달향은 “소현세자의 사람”이라고 자칭하며 삼총사와 뜻을 함께 하겠단 의지를 내비쳐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세자빈에 간택됐다 소현에게 자결하라는 명을 받았던 미령(유인영)의 지난 5년간의 과거사가 밝혀지면서 복수의 화신이 된 스토리가 공개됐고, 미령에게 자결하라고 한 이후 지난 5년 간 미령에게 죄책감을 지니고 있던 소현세자는 미령의 칼에 찔렸다. 지난 5년 간 복수를 위해, 죄책감에 서로를 잊지 못했던 두 사람은 강렬하면서도 가슴 아픈 재회를 가지게 된 것.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인조를 몰아낼 것을 제안하며 제안에 응하지 않을 경우 용골대를 숨기고 있는 소현세자가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라 위협하며 하루의 시간을 준 뒤 답을 달라고 손을 내민 김자점을 역으로 궁지에 모는 삼총사와 최명길(전노민)의 전략은 통쾌함을 선사했다. 하지만 이대로 물러날 김자점이 아니기에 앞으로 반격을 펼칠 김자점과 이에 맞설 박달향과 삼총사의 이야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삼총사’ / TVN
‘삼총사’ / TVN

7회는 방송 직후 ‘삼총사 미령’ ‘삼총사’ 등의 키워드가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급상승검색어에 랭크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네티즌들은 “박달향과 삼총사 도원결의!! 앞으로 활약 기대돼요”, “7화 방송 진짜 꿀잼”, “스토리도 액션도 최고다” “갈수록 재밌는 삼총사” 등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tvN 타깃시청층인 남녀 2049세 시청층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남자 10대, 40대, 여자 20대~40대 시청층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2위를 기록했으며, 이중 남녀 40대 시청층에서 각각 최고시청률 1.6%, 2.4%를 기록하며 시청률 견인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닐슨코리아, 케이블, IPTV, 위성 등 유료플랫폼 기준)
 
‘삼총사’를 담당하는 CJ E&M 이영옥 PD는 “향후 남은 후반부에서는 도원결의하며 뜻을 모은 박달향과 삼총사가 위험한 인물 김자점에 맞서 대립하는 스토리가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극악무도한 김자점이 또 다른 묘수를 통해 소현세자 무리와 조선을 위협하고, 이를 박달향과 삼총사가 어떻게 대처해나갈지 기대해도 좋다”고 전하며 “과거사와 비밀이 공개된 미령 역시 극 후반부에 중요한 인물로 극적 긴장감을 놓일 예정이다. 시즌1 남은 5개 에피소드에서도 꽉 찬 재미와 볼거리로 눈을 뗄 수 없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고전 ‘삼총사’와 역사 속 인물 ‘소현세자’의 이야기를 조화시킨 흥미로운 스토리와 퓨전사극다운 색다른 볼거리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tvN ‘삼총사’는 매주 일요일 밤 방송된다.  
 
** 조선 낭만 활극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는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퓨전사극.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인조의 장자인 조선의 세자이자, 자칭 ‘삼총사’의 리더인 냉철한 카리스마의 ‘소현세자’(이진욱 분), 그의 호위 무사이자 삼총사 멤버인 호탕한 풍류 무사 ‘허승포’(양동근 분)와 여심을 흔드는 꽃무사 ‘안민서’(정해인 분), 그리고 강원도 무인 출신의 열혈 초보 무관 '박달향'(정용화 분)이 조선과 명청 교체기의 혼란했던 중국을 오가며 펼치는 활약상을 담는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계획된 시즌제’로, 총 36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총 3개 시즌으로 각 시즌마다 12개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