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강렬 레트로 사운드 디스코 ‘넌 감동이야’ 뮤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비투비의 신곡 ‘넌 감동이야’를 포함한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의 음원이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동시 공개됐다. 멤버들 다수의 자작곡이 포함된 다양한 장르의 이 음반은 비투비의 성장을 한 눈에 보여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투비의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는 공개 직후 각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것은 물론 수록곡들까지 골고루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음원차트 상위권에 포진했다. 이와 동시에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넌 감동이야’의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조회수와 높은 ‘좋아요’ 공유 속에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비투비 / 큐브엔터
비투비 / 큐브엔터
비투비의 타이틀 곡 ‘넌 감동이야’는 텐조와 타스코가 작곡한 곡으로. 신나는 레트로 풍 사운드와 중독성 넘치는 가사가 매력을 더한 타이틀 넘버. 비투비 만의 넘치는 개성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에너제틱함이 더해져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레트로 댄스 곡으로 완성됐다. 비투비만의 여유 넘치는 퍼포먼스와 깜찍한 악동스러운 콘셉트, 랩라인과 보컬라인의 완벽조화 등이 더욱 청량감 넘치는 노래와 맞물려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코미디 빅리그 ‘썸앤쌈’의 지원사격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넌 감동이야' 뮤직비디오는 정체불명의 음료를 마신 이후부터 이상형의 여성을 반대로 착각하게 된 비투비 멤버들의 해프닝이 담겨져 폭소를 나아냈다. 역대급 코믹연기를 선보인 비투비와 코미디 빅리그 ‘썸앤쌈’팀의 불꽃 튀는 개그대결이 보는 내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투비 / 큐브엔터
비투비 / 큐브엔터
특히 비투비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 역시 SNS를 통해 비투비의 응원에 나서 눈길을 끈다. 비스트 양요섭은 ‘비투비 넌 감동이야!!!!’. 윤두준은 ‘동생들 음원 공개됐어요. 파이팅 비투비 짱!!’ 이라는 짧은 응원의 한 마디로 큐브 보이그룹 선 후배의 남다른 훈훈함을 선보였다. 비스트 손동운은 ‘비투비 넌 감동운이..아.. 넘 감동이야 파이팅’ 이라는 이름을 이용한 라임 응원으로 남다른 센스를 뽐내기도 했다.  포미닛의 전지윤도 늦은시각까지 '넌 감동이야'의 응원을 보냈고 권소현 역시 가사를 활용한 적극 홍보에 나서 든든한 응원을 펼쳤다.
 
음원 발매 직후 포털 사이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가요계는 물론 대중들의 큰 관심 속에 성공적 컴백한 비투비는 가요계 최정상 도약의 가능성을 선보이는 한편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꾸밀 ‘넌 감동이야’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의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이번 주 컴백 무대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