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부터 출근’ 로이킴, ‘엘리트-허당’ 이통사 신입사원으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엄친아 훈남 로이킴은 직장생활도 잘 할까. 데뷔 후 첫 예능 고정출연으로 주목 받는 로이킴이 tvN '오늘부터 출근'에서 보여줄 캐릭터에 관심이 쏠린다.
 
로이킴은 20일 (토)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오늘부터 출근’에서 이동통신사의 신입사원으로 변신한다.
 
‘오늘부터 출근’에서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상상하지 못했던 대기업 신입사원의 생활을 스물 두 살의 나이로 체험하게 될 로이킴은 그 어느 출연자보다도 시청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부터 출근’에서 대범하고 활발한 성격, 영민한 두뇌를 가진 로이킴이 자신의 강점을 살려 특급 활약을 펼칠지, 아니면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실수를 연발하며 좌충우돌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기 때문. ‘오늘부터 출근’ 예고영상을 접한 시청자 사이에서도 “로이킴은 의외로 허당일 것이다”, “엘리트답게 초반부터 맹활약할 것”과 같이 예측이 엇갈리고 있다.
 
넥타이를 메고 사무실로 간 로이킴의 하루는 어떻게 펼쳐질까. ‘오늘부터 출근’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회의 시간에 차분하게 자기소개를 하는 모습, 선배가 건네는 무언가를 받아 들며 호기심 어린 눈빛을 보내는 모습, 상자를 안고 엘리베이터에 오른 모습이 담겨 있다.

‘오늘부터 출근’ 로이킴 / tvN ‘오늘부터 출근’
‘오늘부터 출근’ 로이킴 / tvN ‘오늘부터 출근’


또렷한 눈빛과 훈훈한 수트 차림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다양한 표정은 로이킴에게 입사 첫 날 일어날 일들을 예고하고 있다.
 
tvN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오늘부터 출근’은 김성주, 은지원, 로이킴, god 박준형, 홍진호, JK김동욱, 이현이, 쥬얼리 김예원 8명이 한 기업체의 신입사원으로서 5일 동안 진짜 직장생활을 체험하는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다.

직장생활에 문외한인 연예인들이 샐러리맨들과 똑같은 100% 실제상황에 놓이며 경험하는 좌충우돌과 진짜 직장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꽃보다’ 시리즈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관찰예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온 tvN이 직장으로 눈을 돌려 야심차게 선보이는 ‘오늘부터 출근’은 2014년 하반기를 대표하는 예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