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트(BEAST) 이기광, 성숙한 ‘남자의 향기’ 물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비스트 이기광이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비스트 이기광은 최근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와 화보 촬영을 진행,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컷을 공개했다.
 
비스트(BEAST) 이기광 / 아레나
비스트(BEAST) 이기광 / 아레나
이번 화보에서 이기광은 트로피컬 느낌이 돋보이는 이국적 느낌의 장소들을 배경으로, 나른하고 외로운 눈빛과 포즈를 선보이며 한층 성숙해진 ‘남자’ 이기광의 매력을 뽐냈다. 그 동안 드라마, 예능, 화보 등을 통해 무대 위 가수 이기광과는 또 다른 매력의 카리스마와 남성다움을 발산해 온 이기광은 한층 패셔너블하고 성숙한 눈빛 연기로 흡입력 있는 샷을 연출한 것.
 
지난 6월 신곡 ‘굿럭(Good Luck)’으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마친 비스트 이기광은 최근 포미닛 허가윤, 모델 겸 배우 도상우와 함께 온스타일 패션 프로그램 ‘스타일 로그 2014’의 새로운 MC로 활약하고 있다. ‘스타일 로그 2014’를 통해 자신만의 패션철학과 뛰어난 스타일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이기광은 스타일리시한 삶과 재치있는 멘트로 이목을 끌고 있는 상황.
 
한편 이기광은 SBS ‘정글의 법칙’, 온스타일 ‘스타일 로그’ 등 예능과 MC를 오가는 바쁜 개별 활동과 함께 오는 10월 16일,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이뤄지는 비스트의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이기광의 첫 단독 화보는 남성 패션지 ‘아레나옴므플러스’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스트(BEAST) 이기광 / 아레나
비스트(BEAST) 이기광 / 아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