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유희열의 스케치북’ 완벽 라이브…이승훈 즉흥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신인그룹 위너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감성 무대를 펼쳤다.
 
위너는 19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서 이번 데뷔 앨범 ‘2014 S/S’ 타이틀곡 '공허해'와 선배그룹 2NE1의 ‘그리워해요’ 등 총 2곡을 선보였다. 위너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라이브 무대를 펼쳤고 노련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리워해요’ 무대는 위너만의 색깔로 재해석, 환상적인 하모니로 귀를 사로잡았다.
 
위너(WINNER) / YG
위너(WINNER) / YG
위너의 강승윤은 유희열과의 토크에서 “’스케치북’의 정말 열정적인 팬이라 이 프로그램에서 노래를 하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았다. 나올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감격스럽다” 라고 출연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진우는 과거를 회상하며 “나는 노력에 비해 실력이 못 미치는 사람”이라고 표현, 눈시울을 붉혔고 남태현은 YG스럽지 않은 자신의 매력이 자신이 YG에서 살아남은 이유라고 전하며 연습생 시절을 언급해 이목을 모았다.
 
이어 이승훈은 유희열의 즉흥댄스 부탁에 흔쾌히 응하며 소녀시대 ‘GEE’, 박진영의 ‘엘리베이터’에 맞춰 춤을 췄다. 또 토이의 발라드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에 맞춰 센스 있는 안무를 선보여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위너(WINNER) / YG
위너(WINNER) / YG
위너는 데뷔 이후 실시간 차트, 일간차트, 주간차트를 석권하고 방송 3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거머쥐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또 지난 10일 일본에서 ‘2014 S/S -Japan Collection-‘를 발표, 오리콘 앨범 데일리 차트와 위클리 차트에서 2위에 오르며 높은 성적을 기록,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한편, 위너는  총 5개 도시 11회 공연의 일본 투어 WINNER 1st JAPAN TOUR 2014’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