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꽃보다 청춘’ 바로, ‘끼돌이’ 고백 “청춘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맨 몸으로 떠난 라오스에서 ‘진정한 청춘’을 각성하고 돌아온 B1A4 ‘바로’의 인터뷰와 화보가 매거진 ‘엘르’에 공개됐다. 현재 월드 투어를 진행중인 5인조 그룹 B1A4의 멤버이자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역으로 이름을 알린 ‘바로’는 tvN 리얼리티 ‘꽃보다 청춘’을 통해 매주 금요일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꽃보다 청춘’ 바로는 진지한 눈빛의 클로즈업부터 위트 있는 포즈의 사진까지 능수능란하게 연출하는 ‘끼돌이’의 면모를 드러냈다.
 
‘꽃보다 청춘’을 통해 유연석, 손호준과 함께 떠난 라오스에서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다는 바로는 여행의 후일담도 들려줬다. 무엇보다 ‘청춘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았다’는 그는 “페루 편에서 유희열 선배님이 마추픽추를 마주하고는 “시간이 아깝다”고 하지 않으셨나. 나도 똑같은 걸 느끼고 돌아왔다”고 답했다.
 
‘꽃보다 청춘’ 바로 / 엘르
‘꽃보다 청춘’ 바로 / 엘르


‘꽃보다 청춘’ 출연을 통해 연예인으로 살면서 이따금 카메라 앞에서 자신의 모습을 잃어가는 듯한 느낌이 속상했다는 그는 “라오스에서는 정말 ‘오리지널’의 내가 됐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지금처럼 지내자고 다짐했다”는 속내도 드러냈다.
 
자신이 속한 그룹 B1A4가 록 밴드 퀸처럼 오랫동안 활동하는 팀이 되는 게 소원이라는 그는 ‘꽃보다 청춘’을 통해서 개인적인 목표가 하나 더 생겼다고 밝혔다. “전세계 땅을 다 밟아보는 것! 그래야 죽을 때 후회가 없을 것 같다. 우선은 라오스에 한번 더 가고 싶다. 그 나라에 정말 감동 받았다.”
 
‘꽃보다 청춘’ 바로 / 엘르
‘꽃보다 청춘’ 바로 / 엘르

가수이자 연기자로 종횡무진중인 스물 셋 청춘, 바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0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www.elle.co.kr)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