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커즈(F.CUZ), 'CHA-GA-WA' 뮤비 및 음원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5인조 보이그룹 포커즈가 6개월 만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4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17일 정오, 포커즈의 소속사 튠즈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를 통해 4번째 미니앨범 ‘BARGAINING FOR LOVE’의 타이틀곡 'CHA-GA-WA'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포커즈 / 사진=튠즈윌엔터테인먼트
포커즈 / 사진=튠즈윌엔터테인먼트
타이틀 곡 ‘CHA-GA-WA’는 알 수 없는 이별 통보 후 차갑게 떠나가 버린 연인을 애타게 그리워하는 아픔과 상처를 그린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기타 리프의 빠른 리듬감이 더해져 갑작스러운 이별을 받아들이는 남자의 솔직한 감정 변화를 잘 표현해냈다.
 
포커즈의 소속사 튠즈윌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발매된 음반이 벌써 초도 물량이 소진돼 재발주를 한 상태다. 한국에서 오랜만에 나오는 음반이라 팬들의 관심이 대단하다. 팬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기 위해 멤버들의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곧 있을 컴백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하며 새 음반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포커즈는 오는 18일 아프리카TV 온라인 쇼케이스로 한일 팬들과 만남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어 20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