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포토] 카라 구하라, ‘여신의 손하트 받아볼래요?’ (타미힐피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9월 16일 서울 양천구 목동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서 열린 ‘타미 힐피거 데님 가을 시즌 오픈’ 기념 포토행사에 카라 구하라가 참석했다.
 
카라 구하라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카라 구하라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타미 힐피거 데님 가을 시즌 오픈’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한 카라 구하라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포토행사는 SK 네트웍스(대표 문덕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의 2014년 가을 컬렉션을 기념해 열린 행사이다. 이번 가을 타미 힐피거 데님은 ‘빅베어로의 여행’을 컨셉으로, 미국 서부 LA에서 서쪽으로 약 95마일 거리에 있는 ‘빅베어레이크’라는 작은 도시로 자전거 배낭여행을 떠나는 젊은이들의 모험적이고 유쾌한 감성을 타미 힐피거 데님의 DNA와 결합시켰다.
 
한편 이번 ‘타미 힐피거 가을 시즌 오픈’을 기념해 열린 포토행사에는 카라 구하라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진 후 매장을 방문 직접 컬렉션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