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커즈(F.CUZ), 16일 정오 타이틀곡 'CHA-GA-WA' 티저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보이그룹 포커즈의 타이틀곡 'CHA-GA-WA'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16일 정오, 포커즈의 소속사 튠즈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와 팬카페를 통해 17일 발매 예정인 4번째 미니앨범 ‘BARGAINING FOR LOVE’의 타이틀곡 'CHA-GA-WA'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포커즈(F.CUZ) / 사진=튠즈윌엔터
포커즈(F.CUZ) / 사진=튠즈윌엔터
21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에서 포커즈 멤버들이 강렬하고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짧은 영상에서도 멤버들의 슬픔이 가득한 표정 연기가 눈길을 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 받은 남자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그 동안의 밝은 남친 이미지에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했다.
 
포커즈의 소속사 관계자는 “남자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보여주는 감정을 최대한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이별의 슬픔을 연기하는 데에 멤버들 각각의 개성을 드러냈다. 영상에서 살짝 노출된 포커즈 멤버들의 완벽한 칼군무 역시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포커즈(F.CUZ) / 사진=튠즈윌엔터
포커즈(F.CUZ) / 사진=튠즈윌엔터
포커즈는 최근 일본에서 발매한 첫 싱글 앨범 ‘FEELING MY SOUL’이 오리콘 차트 3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일본 활동과 개인 연기 활동을 해왔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3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one love’ 이후 6개월 여 만에 한국에서 공식 컴백을 할 예정이다.
 
한편 포커즈는 17일 타이틀곡 'CHA-GA-WA'의 뮤직비디오와 음원 공개에 이어 18일 아프리카TV 한일 공동 온라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