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렛미인4’ 박동희, 모델대회서 “미스코리아 잘 어울릴 듯” 극찬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렛미인4’ 박동희의 모델 도전기가 화제다.
 
지난 11일(목) 오후 11시 방송된 스토리온 채널 ‘논란을 넘어 감동으로’ ‘렛미인4’ 마지막 회는 ‘렛미인 그 후’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방송에서는 우울한 과거에서 슈퍼모델 비주얼로 변신한 박동희의 모델 도전기와 일상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 이후 ‘렛미인4’ 박동희는 한복 모델로 전격 발탁되어 첫 번째 도전을 성공리에 마쳤다. 처음 해보는 촬영이라 표정이 미흡하다는 지적을 받았지만 화보 속 그녀는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엿 볼 수 있었다.
 
‘렛미인4’ 박동희는 세계적인 모델 대회까지 도전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181cm의 늘씬한 키와 변신한 미모에 구슬땀이 더해져 모델 대회에 도전한 그녀는 본선진출이라는 쾌거까지 달성했다.
 
‘렛미인4’ 박동희 / 스토리온 ‘렛미인4’
‘렛미인4’ 박동희 / 스토리온 ‘렛미인4’


대회 심사위원 황재근 디자이너는 “박동희씨는 런웨이에 처음 나왔을 때 슈퍼모델 타입으로 보였다”며 “미스코리아 해도 잘 어울릴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렛미인4’ 박동희는 “모델 박동희로서의 모습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앞으로 제 모습 많이 기대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그녀는 변신 전부터 있던 남자친구가 예뻐진 외모와 노출 의상에 불안해하자 사랑의 편지와 이벤트를 준비해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렛미인으로 선정된 181cm ‘거구의 잇몸녀’ 박동희는 과거 남성적인 체격과 큰 키로 고통 받고 있었다. 특히 웃을 때 노출되는 잇몸은 평균 2mm 이하지만 그녀의 경우 최대 15mm 이상 까지 드러나 있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