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시크릿 호텔’ 남궁민, ‘3분 고백’ 유인나에 “우리 사귀는 거 어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유인나-남궁민의 역대급 3분 고백이 안방 극장을 찾는다! 오늘(2일, 화) 밤 11시에 방송하는 tvN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이하 마시크)’ 6화에서 유인나-남궁민 커플의 달달함이 최고조에 달할 예정이다.
 
지난 (1일, 월) 방송한 ‘마시크’ 5화 방송 말미에서는 남궁민(조성겸 역)이 유인나(남상효 역)에게 달콤한 프러포즈를 해 여심을 폭발하게 만들었다. “사랑에 빠진 걸 깨닫는데 몇 분 걸리는 줄 알아요? 3분이요. 라면이 익는 시간이면 충분하더라고요”라며 “우리 사귀는 거 어때요?”라는 일명 3분 고백을 전한 것. 그간 살인사건, 전 남편과의 재회로 힘들었던 유인나를 곁에서 늘 지켜주며 달달한 전화데이트 등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바 있어 유인나-남궁민 커플을 향한 지지가 매우 뜨겁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tvN ‘마이 시크릿 호텔’ 남궁민-유인나 / CJ E&M
tvN ‘마이 시크릿 호텔’ 남궁민-유인나 / CJ E&M

특히 오늘(2일, 화) 방송하는 ‘마시크’ 6화에서는 남궁민의 3분 고백 결과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남궁민의 역대급 3분 고백에 이어 유인나의 충격적인 고백이 전파를 탈 것이다”라는 예고를 전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유인나가 뜨겁게 사랑했던 진이한(구해영 역)을 완전히 잊고 호텔을 배경으로 직장 상사인 남궁민과 풋풋한 호텔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것.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죽은 황동배(김병춘 분)의 범인으로 새로운 용의자가 나타나면서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늘 (2일, 화) 밤 11시에 방송하는 킬링로맨스 ‘마시크’ 6화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 '남상효(유인나 분)'와 '구해영(진이한 분)'의 꼬일대로 꼬인 결혼식과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16부작 킬링 로맨스물이다. 로맨틱 코미디와 미스터리가 섞인 미스터리 로맨스로 올 여름 달달함과 함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스릴감까지 동시에 선사하며 순항을 시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