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 불꽃 튀는 농구대결 ‘승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조인성과 이광수의 농구 대결을 펼친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치명적인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조인성(장재열 역)과 이광수(박수광 역)의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농구 시합 현장이 담긴 사진이 공개 돼 화제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 /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 /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그 동안 티격태격 다투면서도 둘만의 특별한 우정을 쌓아왔던 재열과 수광이 불꽃 튀는 농구 시합을 벌이고 있는 장면이다. 온 몸을 땀으로 적시며 농구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과 잠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은 마치 화보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무엇보다 예고편만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폭발시켰던 재열이었기에, 그의 밝은 모습이 더 애잔하게 느껴져 시선을 끈다. 지난 주 방송된 12회의 취중진담에서 자신의 아픈 과거와 상처를 감추려 더 긍정적이고 밝게 되었다는 가슴 저릿한 그의 고백이 떠올라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수광이 이사 간 재열을 왜 찾아갔을지 역시 주목된다. 소녀와의 연애 상담이 필요할 때마다 재열을 찾았던 수광이 이번에도 역시 연애 상담을 하러 재열을 찾아갔을지, 아니면 또 다른 이유가 있어서일지, 이들이 농구 시합을 하게 된 사연과 이날의 불꽃 튀는 농구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 /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 /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지난 8월에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조인성과 이광수는 드라마 속에서 펼쳐지는 대결이지만 실제로도 강한 승부욕을 불태우며 촬영에 열중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두 배우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인해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열기까지 더해져 열정적으로 촬영이 진행됐다고 한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 기럭지 미남들 농구하니 더 훈훈하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 불꽃 튀는 농구대결 멋있네요~”, “수광이가 재열이가 아프단 사실을 알게 된 걸까?”, “두 사람 다 키 커서 실제로도 농구 잘할 듯”, “조인성이랑 이광수 누가 이겼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고만으로도 다양한 결말 예측이 나왔던 13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방송 분은 결말을 향해 나아가는 분수령이 되는 중요한 회차가 될 전망이다. 장재열의 마음의 병을 알게 된 지해수(공효진 분)가 앞으로 그를 어떻게 대하게 될지, 재열은 과연 자신의 상태를 언제 알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13회는 3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