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혹’ 권상우, ‘강철남’오가는 치명적 이중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유혹’의 권상우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한없이 부드러운 로맨티스트의 모습과 불의 앞에서는 한 치도 물러섬 없는 강철남의 면모를 동시에 보이며 갖고 싶은 남자의 매력을 발산,시청률 1위에 등극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전국 기준)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은 11.3%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10.0%)보다 1.3%p 상승한 수치다.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15회는 차석훈 캐릭터의 매력이 빛나는 한회였다. 이날 석훈의 매력이 도드라진 건 사랑하는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마음씨에 있었다. 피치 못할 사정에 의한 헤어짐 후 의심이 점점 커가는 세영(최지우 분)의 불안을 이해하며 안심시키려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기 때문. 석훈은 “멀어지는 느낌”이라는 세영의 말에 “나 여기 있어요”라며 위로하는 모습으로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는 로맨티스트의 미덕을 보였다.
 
‘유혹’ 권상우 / SBS ‘유혹’ 방송 화면 캡처
‘유혹’ 권상우 / SBS ‘유혹’ 방송 화면 캡처

그런가 하면 남자다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강인하고 당당한 면모 또한 놓치지 않았다. 석훈은 전 부인 홍주(박하선 분)를 기만한 채 불륜 행각을 벌이는 민우(이정진 분)를 향해 주먹을 날리며 그 같은 행동을 멈출 것을 강력히 경고했다. 자신이 행복하게 해주지 못했지만 민우 만큼은 같은 아픔을 주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부정한 행동에 제동을 걸었던 것.
 
이 외에도 석훈은 민우를 상대로 한 선전포고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아진그룹의 비자금 행방을 집요하게 쫓고, 그러면서도 정보를 얻기 위해 전 부인을 이용하자는 세영의 솔깃한 제안은 단칼에 거절하는 등 진국인 남자의 전형을 보여 매력도를 더했다.
 
한편, ‘유혹’은 이날 방송에서 석훈과 세영, 민우와 홍주 사이의 균열이 가기 시작한 관계를 드러내며 부부들이 맞닥뜨리는 사랑과 오해, 그리고 결별에 이르는 과정과 인물들의 심리를 섬세히 그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