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경꾼 일지’ 1일 결방 ‘2일 9회-10회’ 연속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야경꾼 일지’가 2회 연속 방송을 결정했다. 오는 9월 2일 오후 10시부터 ‘야경꾼 일지’ 9, 10회를 연속으로 방영해 마치 두 시간 동안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첫 방송부터 연속 8회 동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며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오는 9월 1일 상암시대 개막 특집쇼 관계상 ‘야경꾼 일지’는 2일(화) 9, 10회 연속 방송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야경꾼 일지’ /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 래몽래인

오는 9월 1일(월)에는 MBC 상암시대 개막 특집쇼 ‘무한드림 MBC’가 오후 8시 55분부터 11시 10분까지 2시간 15분동안 방송될 예정으로, 이날 밤 10시 방송예정이던 ‘야경꾼 일지’ 9회는 오는 9월 2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또한 ‘야경꾼 일지’ 9회가 끝난 후 연이어 ‘야경꾼 일지’ 10회가 방송돼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8회까지 24부의 3분의 1 지점을 지난 ‘야경꾼 일지’가 2회 연속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을 한층 더 끌어당길 것으로 보인다. 8회까지 주요 캐릭터들의 사연과 함께 이들의 성격을 표현하는데 공을 들인 ‘야경꾼 일지’. 특히 지난 7, 8회를 통해 이린(정일우 분)이 ‘야경꾼 일지’를 발견하고 ‘야경꾼’의 수장인 조상헌(윤태영 분)과 운명적인 재회를 하는 등 ‘야경꾼’이 다시 모이기 위한 초석을 다져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야경꾼 일지’ /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 래몽래인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야경꾼 일지’는 오는 9월 2일(화) 오후 10시부터 9, 10회가 연속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