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전지현-택연-이서진, ‘도시적인 세련미’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전지현, 택연, 이서진이 ‘2014년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하고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네파의 전속모델인 전지현과 택연, 이서진은 올 시즌 ‘이노베이션(INNOVATION)’의 테마 아래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의 ‘익스트림 라인’과 산행에 최적화된 활동성 및 자연지향적인 모던함이 강조된 ‘마운티니어링 라인’을 비롯해 여행의 자유로움과 도시적인 세련미를 담은 ‘트래블 라인’까지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끌어갈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전지현 / 네파
전지현 / 네파

화보 속 전지현과 택연, 이서진은 방풍 및 방수재킷과 다운재킷 등 올 가을, 겨울 시즌 새롭게 선보인 네파의 아웃도어 의류를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네파의 혁신적인 기능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하고 보다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아웃도어의 분위기를 더했다는 평가다.
 
네파 관계자는 “전속모델 전지현, 택연, 이서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네파의 전문적이고 기능적인 오리지널리티와 조화를 이루며 그 어느 때보다 멋진 아웃도어 화보가 완성되었다” 며 “앞으로도 전지현, 택연, 이서진을 통해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끌어갈 혁신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주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옥택연 / 네파
옥택연 / 네파

이서진 / 네파
이서진 / 네파

전지현 / 네파
전지현 / 네파

옥택연 / 네파
옥택연 / 네파

전지현 / 네파
전지현 / 네파

옥택연-전지현 / 네파
옥택연-전지현 / 네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