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양익준, 촬영장 다정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극 중 갈등 관계와는 달리 다정한 포옹을 나누고 있는 조인성과 양익준의 ‘반전’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보기만해도 아슬아슬하고 긴장감 넘치는 관계를 그려왔던 조인성(장재열 역)과 양익준(장재범 역)의 훈훈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양익준,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양익준,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동생에 대한 분노와 형에 대한 죄책감으로 뒤엉킨 두 형제의 깊은 갈등 관계와는 달리, 공개된 사진 속 촬영 현장에서의 두 사람의 모습은 다정하고 화목한 분위기가 느껴져 눈길을 모은다. 조인성은 촬영장으로 찾아 온 양익준을 두 팔 벌려 맞이했고, 두 사람은 반가움의 포옹을 나눈 뒤 잠시 이야기를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지난 주 방송에서 장재열과 장재범 두 형제의 인생을 송두리째 흔들어놓은 의붓아버지 살인 사건의 전말이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은 두 형제의 비극적인 사연에 안타까워했다. 알고 보니, 사인은 칼에 의한 자상이 아니라 연기에 의한 질식사였던 것. 의붓아버지를 죽인 줄 알았던 형 재범은 억울하게 감옥살이를 했었고, 동생 재열은 어머니를 위해 형을 살인자를 지목한 뒤 형에 대한 죄책감으로 마음의 병을 앓고 있었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양익준,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양익준,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현재 출소를 앞두고 있는 재범은 재열을 향한 복수를 계획하고 있는 상황. 재범은 재열에게 전화를 걸어 “엄마(차화연 분)하고 조동민(성동일 분) 모르게 너랑 나랑 단둘이만 보자. 둘이 옛 사건을 떠올려보는 거지. 진짜 칼을 누가 찔렀나” 라고 말하며, 출소 후의 만남을 기약했다.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는 두 형제의 갈등으로 인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과 긴장감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한편, 장재열의 마음의 병을 알게 된 지해수(공효진 분)가 오열하는 모습과 “내가 강우(도경수 분)가 혼자 있던 때를 어떻게 알지?” 라고 말하며 자신이 만들어낸 한강우의 존재에 대해 의문을 품는 재열의 모습이 예고돼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준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