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스타K6’ 케이트 김, 실력파 도전자 ‘가창력+미모’ 겸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가창력과 미모를 겸비한 또 한 명의 도전자가 Mnet ‘슈퍼스타K6’에 도전한다.
 
29일 Mnet은 “영화 ‘겨울왕국’의 ‘렛 잇 고(Let it go)’ 커버송으로 세계 12위에 오른 실력파 도전자 케이트 김이 29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슈퍼스타K6’ 2화에 등장한다”고 밝혔다.
 
케이트 김이 참여한 이 콘테스트는 미국의 인기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진행자 라이언 시크레스트(Ryan Seacrest)가 주최한 것으로, 유투브에 업로드 된 전세계의 ‘렛 잇 고’ 커버송을 네티즌 투표로 순위를 정해 그 의미를 더한다. 같은 콘테스트에서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출신 손승연은 6위를 차지한 바 있다.
 
Mnet 슈퍼스타K6 참가자 케이트 김의 '렛 잇 고' 콘테스트 영상 캡쳐 장면 / CJ E&M
Mnet 슈퍼스타K6 참가자 케이트 김의

이 콘테스트에서 케이트 김이 부른 ‘렛 잇 고’는 청아한 목소리와 애잔한 감정표현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는 평이다. 콘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실력을 증명한 케이트 김이 과연 ‘슈스케6’에서는 어떤 곡으로 심사위원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밖에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슈퍼스타K6’ 2화에서는 지난 첫 방송에서 부드러운 R&B소울 창법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흑인 보컬 그렉에 이어 K-POP 커버송으로 유투브에서 스타덤에 오른 흑인 남성 뮤지션이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독특한 음색과 놀라운 감성으로 듣는 이의 귀와 마음까지 사로잡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등 독특한 매력과 자기만의 스타일을 지닌 도전자들이 대거 모습을 드러내 첫 방송을 능가하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 1화는 최고시청률 5.7%, 평균시청률 4.5% 를 기록, “본연의 재미를 되찾았다”는 호평과 함께 순항을 시작했다. 방송 전후 '슈퍼스타K6', ‘임도혁’, ‘재스퍼 조’, ‘에일리’, ‘송유빈’ 등 관련 키워드가 주요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폭발적인 화제 몰이에도 성공했다. 방송 이후 페이스북(facebook.com/superstark)과 유튜브(youtube.com/mnet) 등으로 공개된 곽진언, 브라이언 박 등의 미공개 클립 영상이 큰 인기를 얻는 등 슈스케 영광 재현의 신호탄을 제대로 쏘고 있다는 평가다.
 
최고의 스타 등용문이자 마지막 남은 대국민 오디션 Mnet ‘슈퍼스타K6’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