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린(LYn)-이수, ‘9월 19일 결혼’ 웨딩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가수 린(LYn)과 엠씨더맥스 맴버 이수의 웨딩 화보가 웨딩 매거진 ‘인스타일 웨딩’을 통해 공개했다.
 
린과 이수는 오랜 친구이자 음악적 동반자로 곧 긴 인생길을 함께 걸어갈 인연을 맺을 린-이수는 촬영 내내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케미로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고.
 
특히 린은 촬영 내내 이수를 즐겁게 리드했고, 이수는 린을 다정다감하게 배려하는 등 이들의 찰떡 궁합은 지켜보는 사람까지 훈훈한 미소를 짓게 했다. 
 
린(LYn)-이수 / 인스타일 웨딩 ‘린(LYn)-이수’
린(LYn)-이수 / 인스타일 웨딩 ‘린(LYn)-이수’

유럽을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싶다는 허니문 계획과 소박한 데이트 이야기,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는 포부 등 보다 자세한 그들의 화보와 웨딩 풀 스토리는 ‘인스타일 웨딩’ 9,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린 이수 웨딩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린 이수, 행복하세요”, “린 이수 사랑스럽다”, “린 이수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린과 이수는 다음달 1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