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윤태영, ‘남남케미’ 커플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야경꾼 일지’에 정일우와 정윤호를 중심으로 ‘남남 커플’의 바람이 불고 있다. 매일 촬영장에서 동고동락하며 한층 돈독해진 두 배우를 비롯한 남자배우들이 케미를 폴폴 풍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첫 방송부터 연속 8회 동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며 월화극 왕좌를 차지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27일 남자 배우들의 커플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일우가 윤지훈 감독과 꼭 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여배우와 본 연기에 들어가기 전 감독과 리허설을 해보는 것으로, 장난기 어린 정일우의 표정과 함께 눈빛을 주고 받는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윤태영 /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윤태영 / 래몽래인

또한 사진 속에는 정윤호와 윤태영이 똑같이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보며 웃고 있는 모습이 함께 담겨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혀 다른 스타일임에도 마치 친 형제 같은 정윤호와 윤태영의 꼭 닮아있는 모습이 두 사람의 돈독한 친분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웃고 있음에도 카리스마가 풍겨져 나오는 정윤호와 윤태영에 의해 여심이 흔들리고 있다.
 
더불어 공개된 정일우와 정윤호의 리허설 장면이 눈길을 끄는데, 두 사람 뿐만 아니라 감독님을 포함한 현장 스태프들이 옹기조기 모여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칼을 써야 하는 위험한 장면이기 때문에 모두가 모여 논의를 하고 합을 맞추는 촬영장의 모습으로, 하나 되어 촬영에 임하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무엇보다 정일우와 정윤호가 촬영장에서 모두를 이어주며 활기를 가져다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음을 알게 해줘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배우와 스태프 모두가 한 마음으로 만들고 있는 ‘야경꾼 일지’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아지고 있는 상황.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윤태영 /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윤태영 /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정일우-정윤호를 중심으로 한 ‘남남 커플’ 비하인드 컷을 접한 네티즌은 “정일우 너무 귀엽다~ 감독님과 케미가 장난 아니네~”, “정윤호 윤태영은 진짜 형제라 해도 믿을 듯! 두 사람 다 멋있어”, “아~ 위험한 장면에서는 저렇게 다 같이 모여서 리허설을 하는구나~ 역시 프로페셔널~”, “정일우와 정윤호의 촬영장 모습이 그려지는 듯해서 보기 좋다”, “남남 커플의 모습에 눈이 호강~ ‘야경꾼 일지’ 하는 날까지 언제 기다리나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야경꾼 일지’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