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코치, “정형돈 실력 속인 거 같다” 찬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전미라 코치가 테니스 라켓 잡은 지 이틀 밖에 안 된 정형돈에게 '테니스 천재'라며 찬사를 보냈다.

오늘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69회에서는 우리나라 최고의 테니스 스타 이형택과 전미라가 전담 코치로 등장하는데 이어, '쿨' 이재훈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그 가운데 이형택-전미라 코치에게 극찬을 받은 정형돈의 '불꽃 스매싱'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정형돈은 파워 테니스의 진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는 빠른 스피드가 돋보이는 놀라운 운동신경과 함께 동물적인 반사신경을 선보였다고.
 
이 같은 정형돈의 반전 활약에 전미라-이형택 코치는 "운동신경은 선수들 중 최고"라면서 "작전수행 능력까지 뛰어나다"며 연신 흐뭇한 미소로 그의 플레이에 눈을 떼지 못했고, 전미라 코치 또한 "형돈씨 실력 속인 거 같다"고 혀를 내두르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전미라 코치에게 찬사 받은 정형돈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코치에게 찬사 받은 정형돈 / KBS 2TV

이 같은 전담 코치들의 줄이은 칭찬 릴레이에 한껏 어깨가 으쓱해진 정형돈은 "테니스의 세계를 일찍 알았더라면 내가 저 자리에 있었을텐데.."라며 이형택 코치의 자리를 탐내는 등 경기내내 승천한 광대를 내려놓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정형돈의 '테니스 천재 탄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확실히 형돈이 운동신경 끝내주더라", "형돈이는 자동 복사기인가~ 배우기만 하면 다 잘해", "축구 할 때부터 알아봤어~ 형돈이 운동신경은 타고난 거야", "도니도니 운동신경 반의 반이라도 좀 떼다오", "형도니 테니스 신동 등극일세"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테니스 천재'를 알리는 정형돈의 활약상은 오늘(26일) 밤 11시 15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