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왁스-엠버글로우, ‘Spark’ 오늘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수 왁스와 한미 합작 프로듀싱 그룹 엠버글로우(Ember Glow)가 함께 한 프로젝트 앨범 ‘Spark(스파크)’가 오늘 정오 전격 발매됐다.
 
‘힘내’, ‘비상, ‘숨겨둔 절반의 사랑’ 등 총 3곡을 타이틀로 한 왁스와 엠버글로우의 프로젝트 앨범 ‘Spark’가 오늘(26일) 정오 공개됐으며, 이번 앨범은 왁스와 엠버글로우가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으리으리’한 특급 행보로 가요계 안팎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왁스-엠버글로우 / 사진=뷰가엔터테인먼트
왁스-엠버글로우 / 사진=뷰가엔터테인먼트
지난 1월에 발표한 엠버글로우와의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Coin Laundry(코인 런드리)’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왁스는 그 동안 탄탄한 가창력과 애절한 감정선으로 음악 팬들의 지지를 받아왔던 만큼 음원 차트에서 또 한 번 신선한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동시, 감성 힙합과 이지 리스닝 장르의 곡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음원 차트에서 의미 있는 성적을 거둘지도 초미의 관심사이다.
 
특히 이번 앨범 ‘Spark’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숨겨둔 절반의 사랑’을 포함한 '왁스표 러브송' 결정판이라고 불리는 ‘가을 끝’, ‘그랬으면 좋을 텐데’, ‘떠나버려’ 등 4곡이 수록되어 있어, 왁스 특유의 절절한 감성과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아우르는 트랙이 될 것이라는 평이다.
 
왁스-엠버글로우 / 사진=뷰가엔터테인먼트
왁스-엠버글로우 / 사진=뷰가엔터테인먼트
또한 왁스표 러브송 4종 세트인 ‘가을 끝’, ‘그랬으면 좋을 텐데’, ‘떠나버려’, ‘숨겨둔 절반의 사랑’ 은 뮤직비디오로 제작되었으며, ‘인간중독’에서 진한 감정 연기로 스크린 신데렐라로 떠오른 임지연은 ‘가을 끝’, 매력적인 배우 선우선은 ‘그랬으면 좋을 텐데’, 신예 배민정은 ‘떠나버려’, 그리고 정연주는 ‘숨겨둔 절반의 사랑’ 뮤직비디오에 각각 출연해 각기 다른 4가지 사랑의 이야기를 담았다.
 
왁스와 프로젝트 앨범 ‘Spark’를 발표한 프로듀싱 그룹 ‘엠버글로우’는 신예 작곡가 홍준석과 미국의 유명 팝 밴드 ‘더 콜링(The Calling)’ 출신의 빌리 몰러(Billy Mohler)로 구성된, K팝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유의 정서와 멜로디를 팝 적으로 편곡해 프로듀싱 하는 것으로 유명한 작곡-프로듀싱 프로젝트 그룹이다.
 
한편, 왁스와 엠버글로우의 프로젝트 앨범 ‘Spark’는 오늘정오 공개됐으며, 오후 4시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엠펍’에서 진행된 ‘Spark’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감성 발라드부터 강렬한 락까지 폭 넓은 스펙트럼의 곡이 수록된 이번 앨벌 소개와 트리플 타이틀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