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좋아서하는밴드, ‘달콤한 나의 도시’ OST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수필 같은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좋아서 하는 밴드’가 SBS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2014.8.27 첫 방송) ‘달콤한 나의 도시’의 동명 OST ‘달콤한 나의 도시’를 8월 26일 낮12시에 발표한다.
 
SBS '달콤한 나의 도시'는 서른 즈음에 접어든 일반인 여성 4명의 리얼한 삶을 그대로 보여주는 한국판 '섹스 앤 더 시티'다. '그것이 알고 싶다'를 연출한 PD, 작가가 만들어 화제가 되어있는 '달콤한 나의 도시'는 인위적 설정 없이 주인공들의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서로 다르지만 결국 비슷한 고민의 문턱에 서 있는 젊은 여성들을 따뜻하고 경쾌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색다른 프로그램이다.
 
달콤한 나의 도시 OST / 소니뮤직
달콤한 나의 도시 OST / 소니뮤직
‘달콤한 나의 도시’ OST에 참여한 ‘좋아서하는밴드’는 그 이름만큼이나 다양하고 색다른 음악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3인조 포크밴드이다. 지난 2013년 정규음반 '우리가 계절이라면' 발매 이후 올 6월 4번째 EP ‘내가 첫 번째였음 좋겠어’ 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좋아서하는밴드’는 이번 곡 작업이 ‘마치 운명 같다.’라고 말할 정도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한다. 멤버 3명 전원이 함께 작사. 작곡. 연주. 노래를 하는 공동작업으로 이루어진 ‘달콤한 나의 도시’ OST는 프로그램 성격에 걸맞은 솔직하고 시원한 매력을 담고 있다. 특히 ‘좋아서하는밴드’ 특유의 재치 있고 공감되는 가사와 출연자들의 마음을 담아내는 듯한 경쾌한 보컬이 백미이다.
 
SBS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달콤한 나의 도시’는 8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