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김민정, ‘고급스러운 빛의 피부’ 뷰티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김민정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매끄럽게 빛나는 ‘고급스러운 빛의 피부’를 탄생시킨 디올의 여배우 포토제닉 파운데이션은 스타의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아티스트에게도 가장 필수적인 것.
 
여배우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가인 스타 아티스트 손대식 실장은 “ 여배우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결점 없이 오래 지속되는 은은한 광채다, 바로 이런 피부가 완벽한 피부로 보이는 것, 올 가을은 결점 없이 은은한 광채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다시 유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김민정 / 마리끌레르, 디올 코스메틱&그림공작소
김민정 / 마리끌레르, 디올 코스메틱&그림공작소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가 손대식 실장은 최근 디올 코스메틱에서 선보인 ‘스타 파운데이션’ 에 대해 “김민정, 김성령씨와 같이 늘 완벽한 모습을 유지해야하는 여배우가 카메라 속에서도 TV 화면 속에서도 아름다워 보이기 위해서는 완벽한 피부 표현이 필수조건이다!” , “ 디올스킨 스타 파운데이션은 다각도에서 빛을 발산해 아우라를 뿜어내는 완벽한 피부를 오래 유지시켜준다는 점에서 최고의 여배우 파운데이션인 셈” 이라고 밝혔다.
 
스타 파운데이션은 배우 김성령, 김민정 등 피부 좋기로 소문난 여배우들 피부를 더욱 완벽하고 아름답게 완성 시킨 주인공으로 마치 조명을 받은 듯 다각도에서 반짝이는 ‘포토제닉 피부’를 완성시키며 올 하반기 여배우 파운데이션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아시아 여성들이 한국 드라마를 통해 가장 궁금해 하는 것은 바로 드라마 속 여배우의 완벽에 가까운 ‘피부 표현’ 이다.  이런 트렌드를 이어받아 디올은 포토제닉 파운데이션인 스타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대가 손대식과 함께 피부가 가장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전달한다. 
 
김민정 / 마리끌레르, 디올 코스메틱&그림공작소
김민정 / 마리끌레르, 디올 코스메틱&그림공작소

손대식 실장은 스타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한 은은한 광채와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바탕으로 서로 다른 4지 룩을 선보였다. 조명을 비춘 듯 여러 각도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완벽한 피부에 뉴트럴 톤과 핑크 베이지의 누드립 , 세미 스모키 아이와, 코럴, 푸쉬아 핑크, 매력적인 버건디 레드 립을 통해 서로 다른 느낌의 가을 트렌디 룩을 연출해보였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여배우하면 피부다’, ‘이런 피부와 다양한 매력을 진정한 여배우다’. ‘이 화보를 보니 꼭 써보고 싶은 파운데이션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화보는 9월 출시를 앞둔 디올 코스메틱의 신제품 파운데이션인 ‘디올스킨 스타 스튜디오 메이크업’과 함께한 화보로, 배우 이민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다양한 여배우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