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도경수(엑소 디오) 카메라 본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괜찮아, 사랑이야’의 ‘완전 소중한’ 세 남자 조인성, 이광수, 도경수(엑소 디오)의 놓칠 수 없는 카메라 본능이 화제다.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의 제작진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조인성(장재열 역), 이광수(박수광 역), 도경수(한강우 역)의 촬영 도중 찍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도경수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도경수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공개된 사진에서 조인성은 자신을 향해 있는 카메라를 발견하고 깜찍한 브이(V) 포즈를 취했다. 피가 묻은 셔츠를 입은 채 브이(V)를 하고 있는 모습이 이채롭게 느껴진다. 행주를 꼭 쥔 채 브이(V)를 그리고 있는 이광수는 남다른 포스를 내뿜고 있다. 극 중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수광과는 달리 시크한 표정이 포인트다. 도경수는 형들과 달리 엄지 척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해맑은 미소와 동그란 눈동자가 그의 귀여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극 중 세 남자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저마다 지닌 사연들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장재열(조인성 분)은 다정다감하고 로맨틱한 워너비 남친의 모습을 보이며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완벽함 속에 가려진 내면의 아픔은 모성애를 불러일으키며 감싸 안아주고 싶게 만든다. 소녀를 향한 한결 같은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박수광(이광수 분)은 순수남의 매력을 발산 중이다. 소녀에게 툴툴거리면서도 따뜻한 마음을 내비치는 그의 모습은 보고만 있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한다. 한강우(도경수 분)는 특유의 묘한 매력과 우수에 찬 눈빛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끌어 당기고 있다. 밝음과 슬픔이 공존하는 그의 표정은 여성들의 마음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한편, 본격적인 제 2막을 알린 '괜찮아, 사랑이야'는 장재열과 지해수(공효진 분)의 사랑이 깊어짐과 동시에 장재열을 둘러싼 비밀들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해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의 감성 충격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되는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도경수 (엑소 디오)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도경수 (엑소 디오) /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