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혹’ 최지우, 연기호평 비결은 ‘성실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최지우가 SBS 월화극 ‘유혹(극본:한지훈,연출:박영수)’ 속 대본홀릭에 빠진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냉철한 그룹대표 ‘유세영’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최지우는 지난 18일(월) 경기도 고양시 탄현동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외모, 재력, 능력, 이런 배경을 다 지우고 ‘유세영’이란 여자의 고독했던 인생을 봐주셨으면 한다. 사막같던 삶에 처음 사랑을 느끼고 저도 모르게 빠져들어가는 그냥 한 사람의 여자일 뿐이다”고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앞으로 ‘세영’은 더 많은 시련 속에서 그 사랑을 시험받게 된다. 그런 ‘세영’의 사랑이 지금보다 많은 공감과 응원을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제 막 후반부로 접어든 드라마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유혹’ 최지우 / YG
‘유혹’ 최지우 / YG
극 중 ‘세영’은 평소 사랑을 믿지 않는 워커홀릭이지만, ‘나홍주(박하선 분)’와 ‘차석훈(권상우 분)’의 애틋한 사랑 앞에 장난처럼 나흘에 10억원이라는 매혹적인 제안을 한다. 그러나 결국 이혼한 ‘석훈’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출하며 ‘홍주’와는 적대관계에 서게 된다.
 
이처럼 이해 받을 수도, 이해할 수도 없는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섬세한 감정과 연기 내공으로 소화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최지우의 연기호평 비결은 바로 성실함에서 온 것임을 알 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는 우아한 CEO ‘세영’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에서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연기연습 삼매경’에 빠져 있다. 최지우는 극 후반으로 갈수록 ‘석훈’에 대한 사랑이 깊어지면서 여성미와 순수한 모습이 조금씩 배가되고 있는 ‘세영’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유혹’ 최지우 / YG
‘유혹’ 최지우 / YG
한편 지난 19일(화) 방송된 12화에서 ‘세영’은 ‘석훈’과 하룻밤을 보내고 행복한 연인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세영’의 회사와 라이벌 구도인 아진기획 사장 ‘강민우(이정진 분)’는 ‘세영’의 뒤를 캐 ‘석훈’과의 스캔들을 터뜨리려 하고, 소식을 들은 아버지 ‘유회장(김성겸 분)’과의 관계도 악화된다. 결국 대표자리에서 물러나게 된 ‘세영’이 자신의 모든 걸 잃는다 해도 ‘석훈’과의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