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로스진, 우에노 주리와 한일 문화 교류에 앞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시아 글로벌 그룹 ‘크로스진(CROSS GENE)’이 한일축제한마당에 참여한다.
 
JTBC 예능 ‘비정상회담’에서 일본 대표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인기몰이 중인 타쿠야를 비롯, 한,중,일 3개국의 멤버들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이 오는 9월 14일(일)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한일축제한마당 2014 in Seoul’에 참여하는 것.
 
크로스진 / 아뮤즈코리아
크로스진 / 아뮤즈코리아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한일축제한마당’은 지난 2005년 한일 국교정상화 40주년을 기념한 ‘한일 우정의 해’에서 시작된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매년 열리는 최대 규모의 한일문화교류행사로, 오는 9월에 열릴 이번 행사 참여를 위해 일본 대표 여배우 ‘우에노 주리’가 3년 만에 내한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한국, 일본, 중국 3개국에서 모인 6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시아 글로벌 그룹 크로스진이 최대 규모의 한일문화교류행사인 ‘한일축제한마당 2014 in Seoul’에 참여함으로써  ‘축제 10년, 꿈을 싣고’라는 이번 축제의 테마와 한일 양국의 문화 교류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한일축제한마당의 의미를 더욱 살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크로스진 / 아뮤즈코리아
크로스진 / 아뮤즈코리아
더욱이 크로스진은 지난 6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Amazing -Bad Lady-’ 활동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남을 가지는 것으로, 크로스진의 ‘한일축제한마당 2014 in Seoul’ 참여는 팬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일본 대형 기획사 아뮤즈 소속으로 소속사 선, 후배 사이인 우에노 주리와 크로스진은 여배우와 아이돌로 활발히 활동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어, 이들이 ‘한일축제한마당 2014 in Seoul’을 통해 한국에서 처음으로 같은 행사에 참여한다는 소식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아뮤즈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한일 양국의 문화교류라는 좋은 취지의 축제에 크로스진이 초청되어 영광이고, 소속사 선배인 우에노 주리와 함께 이번 축제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며 “이번 계기를 통해 한일 문화 교류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한일축제한마당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로스진, 우에노 주리, 요시마타 료, 스피카 등이 참여하는 ‘한일축제한마당 2014 in Seoul’은 오는 9월 14일(일)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며, JTBC 예능 ‘비정상회담’에서 일본 대표로 활약 중인 타쿠야를 비롯한 크로스진(CROSS GENE)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