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만능 비서 ‘차강심’의 팔색조 변신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김현주가 다양한 표정 연기로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참 좋은 시절’ 후속으로 8월 16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주)삼화네트웍스)의 제작진이 김현주(차강심 역)의 다양한 표정 연기를 담은 스틸 컷을 공개해 그녀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차순봉(유동근 분)씨네 장녀 차강심으로 변신하는 김현주가 변치 않는 미모와 감칠맛 나는 연기로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것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김현주는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비서로 변신해 절정의 미모와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또 도끼눈을 치켜 뜨고 상대를 노려보고 있는 독기 어린 표정에서부터 긴장이 풀린 채 온몸으로 애교를 부리는 귀여운 모습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표정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 한 층 물오른 연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 ㈜삼화네트웍스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 ㈜삼화네트웍스

극 중 모든 비서들의 선망의 대상일 정도로 유능한 비서실장으로 등장하는 그녀는 어떠한 일이 닥쳐도 척척 해결해 낼 것 같은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고 있다. 그러나 그러한 그녀에게 심하게 태클을 걸어 오는 남자가 있었으니, 그룹의 2인자 문태주(김상경 분)다. 문태주에게만은 서슬 퍼런 눈빛으로 대처하는 차강심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극 중 모든 일에 만능인 김현주가 연애에는 유독 무능한 모습을 보이며 김상경과 펼쳐갈 로맨스가 신선한 웃음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완벽비서 ‘차강심’과 돌발 변신을 일삼는 ‘차깡심’을 넘나들며 보여줄 김현주의 진지하고 코믹한 연기가 그 표정만으로도 높은 기대감을 사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김현주는 전천후 배우다. 하나의 대사에도 끝이 없이 다양한 버전의 다른 연기를 보여주며 현장을 울렸다 웃겼다 한다. 또 상대 배우와 함께 호흡할 줄 아는 그녀는 함께 연기하는 배우와의 환상 호흡을 통해 더 좋은 연기를 이끌어 낼 줄 아는 진정한 배우다”라며 김현주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더했다.
 
KBS 2TV의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이번 주 토요일(8월16일)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