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오엠(NOM), 국내 행사 문의 폭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5인조 아이돌그룹 엔오엠에 대한 인기가 폭주하고 있다.
 
제이엠스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필리핀 전국 투어를 마친 아이돌그룹 '엔오엠'이 8,9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지난 8월 6일, 10일 칠포국제재즈페스티벌에서 오프닝 및 파이널 가수로 초대된 엔오엠은 그 동안 갈고닦은 실력으로 현장에 모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엔오엠(NOM) / 톱스타뉴스 포토DB
엔오엠(NOM) / 톱스타뉴스 포토DB
이어 16일에는 강원도 고성 공현진해수욕장 여름파티 축하공연, 9월 14일 부천청소년예술제, 17일 인천가정여중 특강 및 공연, 21일 부천청소년축제, 22일 연예인승마단출범식, 24일 중국 심양 오디션 프로그램 녹화 등 바쁜 스케줄을 앞두고 있다. 실제로 지자체 관련 행사 담당자들은 '엔오엠'이 남자 아이돌그룹 섭외 1순위 그룹이라며 올 여름과 가을 참석 여부를 소속사에 문의하는 전화가 빈번하다.
 
소속사 제이엠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엔오엠'이 그 동안 필리핀과 국내 무대에서 갈고 닦은 무대를 100%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전국 각지 축제 관련 관계자들의 호평과 팬들의 변합없는 성원이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 해외 활동과 국내에서 팬들과 더욱 많이 만날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오엠'은 지난해 '누난 예뻐'로 데뷔했으며 올해 4월 '너야 너'를 발표하고 필리핀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국내 복귀 후 현재 각종 방송, 음악무대, 광고, 공익 캠페인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