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하예, 데뷔곡 ‘처음이야’ 뮤비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K팝스타 시즌2’ 출신 송하예가 데뷔곡 ‘처음이야!’의 뮤비를 공개했다.
 
송하예는  금일(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처음이야!’ 음원 및 뮤비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송하예 / HNS HQ
송하예 / HNS HQ

공개된 뮤비 속 송하예는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로 돌아가 첫사랑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귀엽고 다채로운 표정으로 연기해 보는 이들에게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상대 배우로는 화려한 연기경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동우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송하예의 데뷔곡 ‘처음이야!’는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는 풋풋한 소녀의 설레임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슴에 와 닿는 친숙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송하예 / HNS HQ
송하예 / HNS HQ

송하예는 ‘K팝스타2’에서 걸그룹 유유의 리더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TOP8까지 진출해 화제를 모았으며, 다양한 운동 및 다이어트를 통해 몰라보게 예뻐진 얼굴로 대형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송하예는 금일 음원 및 뮤비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활동 및 공연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