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 말고 결혼’ 후속 ‘아홉수 소년’ 네남자, 티저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연애 말고 결혼’ 후속으로 방송되는 tvN ‘아홉수 소년’ 주인공 네 남자의 운수 사나운 로맨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8월 29일 (금)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아홉수 소년’(연출 유학찬, 극본 박유미)은 9살, 19살, 29살, 39살을 맞은 아홉수 네 남자들의 사나운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집안 남자들 모두가 지독한 아홉수에 빠져 고군분투하는 한 가족을 통해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일상과 사랑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아홉수 소년’/ tvN
‘아홉수 소년’/ tvN
tvN은 아홉수 네 남자들의 고달픈 연애를 한 눈에 보여주는 티저 영상 4종(http://youtu.be/-kLyYrXgXak)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홉수를 맞아 사랑도 쉽지 않은 네 남자의 웃픈(웃기면서도 슬픈)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는 특히 아홉수 네 남자 김영광(강진구 역), 오정세(구광수 역), 육성재(강민구 역), 최로운(강동구 역)은 거센 바람을 온몸으로 맞고, 세차게 내리는 비에 홀딱 젖고, 맨 땅에 떨어지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29살의 훈남 투어 플래너 ‘강진구’(김영광 분)의 로맨스는 바람 잘 날 없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강진구는 친구인 듯 친구 아닌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직장동기 ‘마세영’(경수진 분)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싶지만 자신에게만 거센 바람이 불어 세영의 근처에도 다가가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강진구는 “3년의 우정, 오늘은 끝 내려고 했는데!”라는 속마음을 밝히며 거친 바람을 뚫고 세영에게 꽃을 전하려 고군분투하지만 세영은 “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라는 냉정한 말로 진구의 눈물을 쏙 빼놓는다.
 
이어 39살의 노총각 예능PD ‘구광수’(오정세 분)의 로맨스는 늘 먹구름 상태다. 티저영상에서 가슴 아픈 옛사랑 ‘주다인’(유다인 분)과 함께 차를 마시고 있는 구광수의 머리 위에서만 주룩주룩 비가 내리고 있다. 세차게 내리는 비를 속절없이 맞고 있는 광수에게 다인은 “우리 다신 보지 말자”라는 말을 전하며 비에 온몸이 홀딱 젖은 광수를 더욱 애처롭게 만들고 있다.
 
19살 폼생폼사 유도소년 ‘강민구’(육성재 분)는 운명의 그녀라고 믿었던 청순여신 ‘한수아’(박초롱 분)에게 제대로 당한다. 수아도 자신에게 관심이 있을 거라고 방심한 순간, 강민구는 수아에게 엎어치기를 당하며 몸 성할 날 없는 열아홉의 연애를 보여준다. 끝으로 9살의 국민 귀요미 ‘강동구’(최로운 분)는 숨겨진 연인 ‘장백지’(이채미 분)에게 새로운 남자친구가 나타나면서 이별을 통보 받아 안심 할 수 없는 9살의 연애를 그리고 있다. 헤어지자는 말과 함께 멀어져 가는 여자친구를 어찌할 줄 모른 채 바라보다 이내 삐친 표정연기를 선보이는 아역배우 최로운의 깜찍한 연기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바람 잘 날 없는 29살의 김영광과 그의 짝사랑녀 경수진, 해 뜰 날 없는 39살 오정세와 가슴 아픈 오랜 연인 유다인, 몸 성할 날 없는 열혈 남녀 19살 육성재와 박초롱, 나이가 어리다고 해서 안심할 수 없는 9살 귀요미 최로운과 이채미, 이들 네 커플 중 과연 아홉수를 극복하고 해피엔딩을 맞게 될 단 한 커플을 누구일지,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네 남자의 사나운 로맨스 tvN ‘아홉수 소년’은 ‘연애 말고 결혼’ 후속작으로 오는 8월 29일 (금)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