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마의 정원’ 김보라, ‘미소의 달인’ 러블리 미소 6종 세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김보라가 러블리 미소의 달인으로 등극했다.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 연출 노도철)에서 사랑스러운 미소로 오빠와 삼촌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것.
 
김보라는 극중 정순정(고두심 분)의 막내딸 ‘수아’ 역할로 최근 방영분에서 서윤주(정유미 분)가 자신의 친언니라는 사실을 듣고 놀랐지만, 어머니를 이해하자며 언니인 김수진(엄현경 분)을 설득하는 속 깊은 딸의 면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며 이목을 끌었다. 
 
‘엄마의 정원’ 김보라 / MBC 방송 화면 캡처
‘엄마의 정원’ 김보라 / MBC 방송 화면 캡처

이에 착하고 정 많은 막내딸 김보라의 ’러블리 미소 6종 세트’가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자체발광하고 있는 것은 물론, 초롱초롱하고 큰 눈망울로 사랑스러운 미소를 연신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특히 시원해 보이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싱그럽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편안한 티셔츠 차림부터 여성스러운 원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20대 초반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분하면서도 안정된 연기력으로 하숙집 내에서 귀요미 막내딸로 활약하며, 드라마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웃는 모습 너무 예뻐요. 이 정도면 미소의 달인인 듯”, “보라씨 때문에 이 드라마를 봅니다. 오빠, 삼촌팬들 귀갓길 재촉하는 김보라!”,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착하고 연기도 잘하고~ 언니한테 아기 낳았다고 편지도 쓰는 착한 동생!”, “김보라 스타일링 따라 하면 남친에게 사랑 받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렇게 러블리 미소 6종 세트로 또 한 번 심을 흔든 김보라가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