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 신혜성-전진, 2일 중국 심천 K-POP CRAZY 콘서트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화의 신혜성과 전진이 중국 최대규모의 콘서트에 참석한다.
 
신혜성과 전진이 내일(2일) 중국 심천에서 개최되는 ‘K-POP CRAZY 콘서트’에 참석하며 중국 팬들을 위한 열정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인 것.
 
오는 2일(토) 중국 심천시 용강 유니버시아드센터 체육장에서 펼쳐지는 ‘K-POP CRAZY 콘서트’는 최대 6만명의 관객 수용이 가능한 중국 심천 지역의 최대규모 콘서트로, 한국과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초호화 가수들이 출연해 현지 팬들의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콘서트.
 
신혜성 /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혜성 /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이에 올해 ‘K-POP CRAZY 콘서트’에 신화의 신혜성과 전진이 비스트, 포미닛, 비투비, 지나, 박재범, 2EYES 등과 함께 출연을 확정 지어 현지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으며 신혜성과 전진은 지난 12일(토) 중국 충칭에서 열린 희망콘서트에 이어 약 3주만에 다시 중국 팬들을 찾게 됐다.
 
특히 지난 15일(화)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의 첫 곡 ‘부엔까미노’를 발표하며 국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신혜성은 ‘K-POP CRAZY 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대표곡들을 감미로운 라이브로 선사하며 중국 팬들의 여심을 녹일 예정.
 
전진 /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전진 /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또한 전진은 애절함이 돋보이는 발라드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자신의 솔로 댄스곡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중국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신화의 신혜성과 전진이 약 3주만에 다시 중국 팬들을 찾아 뵙게 됐다. 한국을 대표하는 많은 아이돌 그룹들과 함께 자리를 빛낼 수 있어서 무척 영광이며 중국 팬들의 만족을 채울 수 있는 멋진 공연 선사할 테니 신혜성과 전진의 무대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의 신혜성과 전진은 내일(2일)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심천 최대 규모 콘서트 ‘K-POP CRAZY 콘서트’에 참석해 중국 팬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