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준기-남상미 ‘조선 총잡이’, 예상치 못한 전개…4회 연속 수목극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조선 총잡이’가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손바닥의 땀샘을 자극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12회분에서는 최원신(유오성), 최혜원(전혜빈), 그리고 정수인(남상미)가 박윤강(이준기)의 정체를 알고도 다른 반응을 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처럼 예상치 못한 전개는 강한 몰입을 이끌어냈다. 이는 시청률로 나타났다. 이날 방영분은 시청률 11.7%(AGB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4회 연속 수목극 1위 수성에 성공했다.
 
‘조선 총잡이’ / KBS
‘조선 총잡이’ / KBS
최원신(유오성)의 표적이 되어 팔에 총을 맞은 윤강. 최원신이 복면을 벗겨내자 그의 얼굴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일본 상인 한조가 윤강임을 확인하는 순간이었다. 윤강은 뒤쫓아 온 문일도(최철호)에 의해 기적적으로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그러나 최원신은 박윤강의 정체를 알고 있으면서도 모르는 척했다. 일본 거상 야마모토와 손을 잡기 위해서는 박윤강이 필요했기 때문. 보부상단의 수장임에도 권력자들에게는 ‘사냥개’로 비천한 대접을 받았기에 거대자본이 절실했다.
 
박윤강의 정체를 알고 있는 이는 또 있었다. 바로 최원신의 딸 혜원(전혜빈). 윤강에게 연심을 품고 있었던 그녀는 “박윤강이라는 사람을 제가 갖고 싶습니다. 수인이는 이제 떠나보내십시오”라며 마음을 고백했다. 윤강을 죽이려는 아버지 최원신에게는 “한조상이 죽으면 하나뿐인 딸도 같이 잃으실 겁니다”라고 엄포를 놓았다.
 
그리고 온갖 고초를 겪고 고통을 감내하며 윤강의 곁을 남모르게 지켰던 수인. 한조가 아닌 박윤강으로서 그녀와 대면한 윤강은 “난 이미 낭자를 잊었소. 오래전부터”라고 모진 말을 내뱉었다.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였다. 수인은 서러운 눈물을 흘렸고, 윤강은 가슴을 움켜쥐었다. 이제 더 이상 숨길 수 없는 사랑. 윤강은 돌아선 수인을 붙잡아 뜨겁게 껴안았고 이렇게 두 사람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