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작품에 대한 믿음과 신뢰 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괜찮아 사랑이야’가 방송 이후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 작품성과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안방극장으로 끌어 들이고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정신과 의사 지해수 역을 맡은 공효진은 첫 방송부터 따뜻하고 인간적인 의사의 면모부터 지적인 매력, 까칠함, 시크함 등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공블리를 벗고 시크함을 입은 공효진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는 물론 수려한 연출, 드라마의 장면과 대사 하나하나 쉽게 흘려 보낼 수 없는 드라마로 알려지며 방송 이후 많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드라마를 여러 번 곱씹게 만들고 있다.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고맙습니다’를 시작으로 ‘파스타’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까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공효진은 ‘괜찮아 사랑이야’까지 더해지며 5연속 불패 신화를 보여주고 있다. ‘고맙습니다’에서는 에이즈에 걸린 딸을 키우는 미혼모 이영신을, ‘파스타’에서는 주방보조 서유경, ‘최고의 사랑’에서는 한물간 연예인 구애정, ‘주군의 태양’에서는 귀신을 보는 음침한 태공실,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관계기피증을 앓고 있는 지해수 캐릭터까지 매번 성격이 다른 이를 연기하는 공효진은 여배우로서 드문 스타성, 화제성, 연기력까지 모두를 겸비하며 드라마의 연속 흥행을 이끌고 있다.
 
이는 파격적인 소재, 장르, 어떠한 캐릭터를 맡아도 작품과 잘 어우러지는 공효진의 능수능란한 연기력과 매번 다른 개성 있는 캐릭터이지만 뛰어난 소화력, 상대배우와의 완벽한 호흡을 이뤄냈기에 가능한 결과였다.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또한 여배우로서 몸 사리지 않고,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공효진의 열연은 매번 드라마의 전개를 흥미롭게 만든다. 비록 ‘괜찮아 사랑이야’가 타 경쟁작에 비해 뒤 늦게 시작해 시청률 면에서 근소한 차이로 뒤쳐지고 있지만 입소문이 퍼지면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 ‘볼수록 교훈이 많이 드라마’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해주는 수준 높은 로맨틱 코미디’ ‘인생 드라마’등으로 방송 이후 줄곧 회자되며 시청자들과 언론들의 뜨거운 비평과 화제가 이어지고 있다. 마치 곪은 상처를 톡 터트려 짓눌려 왔던 통증을 가라 앉혀 개운한 기분이 들게 하는 ‘괜찮아, 사랑이야’는 한 여름의 톡톡 튀는 청량감 넘치는 시원한 드라마로 각광받고 있다. 
 
이렇듯 어느새 5연속 불패신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공효진은 로맨틱 코미디는 물론 정극과 흥행, 비평까지 두루 아우르는 뛰어난 작품 선구안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단단한 믿음과 함께 매번 출연하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믿고 보는 여배우’라는 말이 이제는 식상할 정도로 그녀가 출연하는 작품은 어느새 당연히 봐야 되는 ‘필견 드라마’로 자리잡아 온지도 오랜 이야기다.
 
또한 상대배우와의 최고의 연기 궁합을 이끌어 내며 가장 연기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여배우로 손꼽히는 공효진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물 만난 고기를 만난 듯 완벽한 맞춤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시청자의 속을 뻥 뚫리게 만드는 쾌감과 돌직구를 넘어선 핵직구 말과 행동을 하는 화끈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대리만족 시키고 있는 공효진은 회가 거듭될수록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매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사진 제공: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