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3’ 육지담이 아닌 스내키챈이 탈락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타블로와 마스터우가 가사를 잊어버린 육지담이 아니라 스내키챈을 탈락시켰다.
 
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5화에서 타블로와 마스터우 팀은 지원자들의 랩무대를 본 후 스내키챈에 대해 “중심에서 아우르는 느낌이다”고 평했다.
 
이어 B.I에 대해서는 “굉장히 안정적으로 잘했는데 파워면에서 살짝 아쉬웠다”고 평했다.
 
또한 올티에 대해서는 “올티는 오히려 조금 덜 잘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육지담에 대해서는 “전해지는 소리외에는 고칠게 너무 많다”고 혹평했다. 
 
다른 참가자에 비해 유일하게 혹평을 받은 육지담의 탈락이 예상됐으나, 실제 탈락자는 예상외로 육지담이 아닌 스내키챈이 호명됐다. 
 
쇼미더머니3 / 엠넷
쇼미더머니3 / 엠넷
타블로와 마스터우는 “도대체 타블로랑 마스터우는 뭘보고 육지담을 계속 붙이는거지? 이렇게 이야기하는 사람 많을거라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평가기준은 현재 실력보다는 실력을 얼마나 많이 빨리 끌어올릴수 있는가에 대한 가능성을 봤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