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해피투게더3’ 이영표, 화제가 된 ‘족집게 해설’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각자의 분야에서 남다른 능력을 자랑하는 이영표 해설위원, 배우 정준호, 가수 김흥국, 아나운서 조우종, 정지원이 이번 주 ‘해피투게더3’에서는 “능력자” 특집에 출연한다.
 
특히, “문어영표”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뛰어난 예측 능력과 경험에서 나오는 주옥같은 어록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영표 해설위원의 해설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방출될 예정이다.
 
‘해피투게더3’ / KBS
‘해피투게더3’ / KBS

이영표는 브라질 월드컵 이전에 KBS “따봉 월드컵”에 출연해 축구 강국 “스페인의 몰락”을 예측했는데, 이는 실제로 스페인이 칠레에게 2:0으로 패하고, 16강 진출에 실패 하는 등 이영표의 예측대로 몰락하게 되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또한, 이영표는 일본과 코티드부아르의 경기의 스코어까지 정확하게 맞히고, 대한민국과 러시아의 경기에서 이근호의 골, 러시아 아킨페예프 골키퍼의 실수를 예측하는 등 소름끼치는 예언 실력을 보여줬는데, 이영표가 이를 어떻게 예측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노하우와 예측하고 나서 기뻐하는 중계 모습 등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월드컵 이후로 주변 사람들이 메뉴판만 봐도 예언한다고 놀리고, 운세, 로또 등을 물어 온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뿐만 아니라, 이영표 해설위원은 조우종 아나운서와 관련해 폭탄 예언을 해 녹화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문어 영표”라고 불리는 이영표의 조우종에 대한 폭탄 예언은 무엇일지 오는 목요일 밤 KBS 2TV 11시 10분에 ‘해피투게더>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