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일우, 도발적이면서 성숙한 배우의 매력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정일우가 패션잡지 ‘하퍼스 바자’의 화보를 통해 도발적이면서 성숙한 배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8월 4일 첫 방영을 시작하는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서 귀신을 보는 퇴마 왕자 ‘이린’으로 분하는 정일우는 이번 화보에서 역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 다른 캐릭터를 연기한다는 생각으로 이번 화보에 임했다는 그는 놀라운 집중력과 카리스마로 한 컷 한 컷 색다른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정일우 / 하퍼스 바자
정일우 / 하퍼스 바자
‘호러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서 귀신의 아픔과 상처를 달래주는 판타지적인 역할을 맡은 정일우는 그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사실 일 년 전부터 ‘야경꾼 일지’를 알고 있었어요. 늘 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운 좋게 캐스팅이 된 거죠. 약간 로맨틱 코미디 같은 분위기도 좋았고, ‘이린’ 역은 제가 참 잘할 수 있는 역할이라고 생각했어요.”
 
또한, 얼마 전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바지부자’로 주목받았던 정일우는 이번 화보에서 역시 다양한 패턴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무한도전’에서 입은 건 다 제 옷이에요. 옷을 엄청 좋아해서 수입의 3분의 1은 옷 사는 데 쓸 정도에요. 요즘은 꽃 바지에 꽂혀서 한 열 몇 개는 산 것 같아요.”
 
정일우의 특별한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일우 / 하퍼스 바자
정일우 / 하퍼스 바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